풍경에 반하고 오는 뷰(view)러운 서울 카페 3

장정진

커피 마시러 갔다가 풍경에 반하고 오는 카페 3

리에제와플 더 뷰
‘생활의 달인’에서 선정한 서울 3대 디저트 맛집 중 하나인 리에제 와플을 이제 편하게 앉아서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이 생겼다. 리에제와플 더 뷰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바로 구워 맛있는 와플이 아름다운 덕수궁 뷰와 만나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 놀라운 마법을 마주하게 된다. 쫀득하면서도 쫄깃한, 버터의 풍미가 가득 담긴 오리지널 리에제 와플을 다양한 토핑을 가득 올려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Add 서울 중구 덕수궁길 7 5층

타이프 한강점
서울 곳곳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타이프의 새로운 지점이 마포에 문을 열었다. 이미 뷰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서강 8경에 위치해 서강대교와 밤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할 수 있는데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공간 어디에 앉든 예쁜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타이프에선 드립과 에어로프레스 커피, 그리고 스콘과 케이크 등의 몇몇 디저트류를 맛볼 수 있는데 매장 한켠에선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고 있으니 둘러봐도 좋을 듯. 오후 6시부터는 와인을 판매한다고 하니 낮부터 밤까지 타이프 한강점의 매력에 빠져볼 것.

Add 서울 마포구 토정로 128 서강8경빌딩 5층

노우즈 종로 풍경
다른 카페나 바와의 협업으로 유명한 노우즈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공간. 독립밀방의 푸드와 커넥츠 커피, 그리고 맥파이앤타이거의 티와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노우즈 풍경은 들어서자마자 통창 너머로 보신각 뷰를 마주할 수 있다. 눈 앞에 큰 나무들이 펼쳐지니 한결 편안해지는 기분. 비가 오거나 날이 맑은 날이든 언제든 방문해도 좋을 공간이다. 노우즈는 한국대중음악박물관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사연과 함께 듣고 싶은 노래를 신청하면 틀어주기도 한다고하니 꼭 경험해볼 것.

Add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8 3층

빵 먹으러 가는 카페

눈과 입으로 즐기는 호텔 애프터눈 티 3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제공
Instagram @liege_waffle_ @thetype.co.kr @knowsprojec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