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가 직접 추천하는 디올 뷰티 기프팅 셀렉션.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어느덧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소중한 이들을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뻔하디 뻔한 선물 대신 취향 저격할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방문한 김연아가 직접 추천하는 디올 뷰티 기프팅 셀렉션을 만나보자.
디올 뷰티의 궁극의 스킨케어인 프레스티지의 대표 제품들. 김연아는 실제로 그녀의 평소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인, ‘디올 프레스티지’의 듀오-‘NEW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과 ‘BEST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 세럼’을 추천했다.
1. 디올 프레스티지-‘NEW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로사펩타이드’라는 특별한 성분으로 3단계 피부 개선 효과(피부 장벽-표면-속 케어)를 볼 수 있는데, 피부 본연의 힘이 강화되어 장밋빛 생기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편안함을 선사하며, 선물 받을 소중한 이의 피부 타입에 맞춰 탄탄하고 견고한 피부를 선사할 에쌍시엘, 극건성 피부 타입에 적합한 리치, 이 두 가지 텍스처가 준비되어있다. 50ml, 본품 55만원 대ㅣ리필 49만 5천원 대.
2. 디올 프레스티지-‘BEST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 세럼’ 일명 #로즈앰플세럼.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과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10,000여개의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30ml 한병에 담긴 마이크로-펄)에 담아냈다. 로즈 마이크로-펄 한 알 한 알마다 고농축 로즈 바이탈 수액이 담겨있어 즉각적으로 피부 깊이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며, 피부 탄력과 피부 깊숙이 작용하는 세럼의 리바이탈라이징 효과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한다. 이 세럼을 꾸준히 사용하면 화사해진 피부 톤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나볼 수 있다. 30ml, 37만원 대ㅣ50ml, 50만 5천원 대ㅣ75ml, 56만 9천원 대.
최근 그녀의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는 이 제품들의 힘이라는 것.
또한, 디올 뷰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선 차원 높은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데, 바로 백화점 중 이곳에서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트리트먼트 전용 공간 ‘알코브 룸’이다. ‘디올 스킨 스캐너’로 피부를 정밀 진단하고, 진단 결과와 전문적인 컨설팅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과 상태를 상담받을 수 있다. 게다가 디올 아이웨어와 액세서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니, 디올이 선사하는 럭셔리 감성의 뷰티-패션 아이템들을 한 곳에서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부티크에서 연아가 직접 추천한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보고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순간과 추억을 선사하길 바란다.
최신기사
- 디지털 에디터
- 손정은
- 사진
- Dio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