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바쁜 한 주를 보내게 될 것 같네요. 평소보다 일을 즐기고, 동료들과 더 어울리게 될 것 같아요. 매듭지어야 할 문제가 있다면 금요일 전에 해결하는 편이 좋습니다. 토요일은 공상을 하거나 독서, 좋아하는 TV 쇼 시청을 하며 휴식을 즐기는 걸 추천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교제하는 일이 흥미로운 사건으로 이어질 수 있답니다. 토요일은 사랑운이 좋은 날로, 화려한 밤 외출을 즐기고 싶다면 이날에 계획을 잡아 보세요. 어느 때보다 매력 지수가 높은 시기로, 특별한 누군가의 시선을 사로잡게 될지도 몰라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명성이 높아지는 한 주군요. 금요일 이후부터 10월 초까지는 가능하면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대중을 상대하는 일에서 성공운이 따라주고,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사교 생활에 큰 변화가 나타날 것 같아요.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는 태도에서 벗어나 자신이 만든 안전한 틀에서 나오는 경험을 하게 되고,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편안한 매력에 매료될 것 같아요. 토요일, 해외여행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재정에 도움이 되는 선물이나 예상치 못한 돈을 받게 될 수 있어요. 혹은 가까운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줄 수도 있고요. 지금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는 아닌 것 같으니 모든 걸 명확히 알 수 있기 전에는 어디에도 서명하지 마세요. 일요일, 우주의 기운이 관계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의 키워드는 돈, 즐거움, 사랑이 될 것 같군요. 조금 더 휴식을 취하고 삶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여분의 현금을 발견할 수 있는데, 옷을 사거나 머리를 자르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이니 참고하세요. 로맨스와 관련된 큰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올바른 균형을 찾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금요일에는 쉼을 누리고 머리를 식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어떨까요? 토요일에는 마침내 체계적으로 움직여야겠다는 마음이 들면서 자신이 가진 장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건전한 경쟁에 참여하게 될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더 많은 친구를 사귀고 싶거나, 수업 참여 또는 클럽 가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행동에 옮기세요. 당신과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많아 보이거든요. 다른 사람들과 협업을 진행하기에도 좋은 시기고요. 토요일은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 날로, 싱글이든 커플이든 즐겁고 신나는 연애 생활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직장에서 운이 따라주는 한 주로, 동료 및 상사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것 같네요. 새로운 작업 방향에 대해 고민 중이라면, 이번 주가 전환점이 되어 줄 것 같아요. 10월 초까지는 일정을 잡았더라도 상대와 더블 체크하는 편이 좋습니다. 토요일, 친척과 관련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흥미진진한 모험으로 이끌어줄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될 것 같군요. 당신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자신의 길을 잘 통제해 나가고 있답니다. 토요일은 의사소통이 중요하게 자리하는 날로, 이제는 실천에 옮길 때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 같아요. 이메일을 보낼 때는 확실히 전송된 것이 맞는지 한 번 더 확인해 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사업이 번창하는 모습을 지켜보게 될 것 같네요! 파트너와 함께 일한다면, 배당금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도 있고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는 쉬운 방법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어요. 토요일에는 당신이 가진 기술과 재능에 대해 호의적인 피드백을 받게 될 수 있고요. 이제는 창작물 판매 또는 서비스 유료 전환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희미했던 애정 전선이 다시 기운을 되찾을 것 같군요. 당신의 매력이 빛을 발하면서 기억에 남을 만한 멋진 데이트를 즐기게 될 수도 있어요. 오래된 문제로 인해 골머리를 앓을 수 있지만 감정적인 상황을 잘 넘기고 나면 기분 좋은 새 출발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2022년 9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