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2년 9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최고의 금전운이 따라주는 달이네요. 돈과 관련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갈 것 같아요. 이번에 얻게 된 돈을 투자에 활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는데, 내용을 혼동하거나 잘못된 정보를 따를 가능성이 높으니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게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10일에는 갚아야 할 돈을 모두 청산할 수 있고, 임금 인상을 요청해둔 상태라면 이때 답변을 들을 거예요.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 월말에는 아주 특별하고 로맨틱한 여행을 떠날 기회가 찾아오는데, 아직 만나는 상대가 없는 싱글이라면 집에서 멀지 않은 리조트에서 호감 가는 누군가를 발견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9일, 중요한 계약이나 결정이 있다면 이날은 피하는 것이 좋겠군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파트너십이 중심에 자리하는군요. 월초는 협력 약속을 하거나 결혼 또는 약혼을 계획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계약서 서명은 다음 달 초까지 보류하세요. 중순경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두고 진지하게 고민할 것 같네요. 한편 큰 지출을 앞두고 있으니 돈을 절약하고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할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준비해야 할 각종 서류가 복잡하고 많기 때문에 잘못 작성하는 만큼 시간을 낭비하게 되고, 승인 기회가 줄어들 수 있으니 꼼꼼히 준비하세요. 당신의 모든 신경을 집중시키는 집 또는 가족과 관련된 소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10일, 창의성이 가장 높아지는 날이니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추진해보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커리어운이 좋은 편이군요.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거나, 우수한 업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할 수 있겠어요. 다만 일을 할 때는 꼼꼼하고 엄격하게 임하고, 크로스체크가 가능하도록 누군가와 공동으로 작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정과 관련해 뜻밖의 소식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대해요. 월말에는 연인이나 배우자 등 파트너와의 관계가 화두가 될 듯해요. 서로를 향한 헌신을 약속하는 순간을 맞이할지도 모르죠. 아직 상대가 없는 싱글이라면 사업을 위해 협력자나 전문가와 계약을 맺을 수 있는데, 서명은 10월 초에 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세요. 9일, 바쁜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때이니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고객이 프로젝트 방향을 바꾸면서 당신도 한발 물러나야 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어요. 이럴 땐 가볍게 넘기는 유연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한편 제법 강한 로맨스 기운이 느껴지는군요. 싱글이라면 진정한 사랑을 만날지도 몰라요. 특히 일하는 곳에서 누군가에게 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10~11일엔 아주 멋진 사교 행사에 참여할 수도 있답니다. 비용이 신경 쓰일 수 있는데, 단 한 번뿐인 ‘이벤트’일 가능성이 높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하기를 바라요.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공을 들여야 하겠지만, 업계에서 당신의 인지도를 높이고, 보상 또는 승진, 새로운 일자리를 가져다줄 가능성이 있으니 힘을 내세요. 25일, 커리어운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주목받는 달이군요. 특히 비즈니스에서 이 능력이 빛을 발하면서,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커리어운도 훌륭한 편으로, 승진이나 새로운 일을 제안받을 수 있어요. 자영업자라면 업계에서 인지도를 높이면서 TV 출연이나 인터뷰 등의 기회가 생길 듯해요. 중요한 제품 또는 이벤트 론칭 계획이 있다면 다음 달 말일 전에 진행하는 편이 좋아요. 부동산을 알아볼 생각이라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혹시 이사할 생각이면 신원이 확실한 회사와 소통하고, 9일 전에 서류에 서명한다면 집을 바로 옮길 수 있을 거예요. 30일, 로맨스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예상치 못하게 누군가를 만나게 되거나, 배우자 또는 연애 상대에게 놀라운 소식을 들을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지금보다 더 많은 수입을 얻을 것 같네요. 임금 인상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거든요. 커리어운도 좋은 편으로, 늘 꿈꿔왔던 직업과 관련해 긍정적인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해외에서 당신을 주목할 가능성이 높으니 조금 더 넓은 무대를 꿈꿔보아요. 나만의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기계 고장 문제나 사소한 갈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니 이번 달은 개업을 잠시 보류하고 조금 더 철저히 준비하는 시간으로 활용한 후, 10월 초쯤 추진하세요. 월말에는 가정이 중심에 자리할 것 같네요. 특히 집을 새롭게 개조하고 싶다면 이때가 적기입니다. 전문가를 만나 상의해보고, 원하는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11일,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데 장소는 물과 가까운 곳이 좋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재정운이 좋은 달로, 임금 인상을 요청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VIP들도 호의적인 태도를 보일 가능성이 높답니다. 특히 이달에는 당신의 역량이 빛을 발해 훌륭한 업무 성과를 낼 수 있고, 이 성과가 풍성한 수입으로 이어질 것 같아요. 10일쯤이면 재정과 관련된 여러 문제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고요. 24~25일 주말에 급하게 출장이 잡힐 수 있는데, 이 일정에 개인적인 휴가를 더해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으니 가능하다면 10월 초까지 일정을 잡아보세요. 계약서에 서명해야 한다면 변호사의 검토가 마무리될 때까지 진행을 보류하세요. 10월 3일 이후에 서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1일, 먼 곳에 있는 친구를 보기 위해 여행을 떠날 수도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커리어에서 큰 진전이 있고, 명성이 높아지는 시기입니다. 1일은 금전운이 좋은 날로,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어요. 새로운 프로젝트 론칭을 준비 중이라면 월 초에 진행하는 편이 좋고, 일정상 어렵다면 잠시 보류한 뒤 10월 초에 다시 추진하세요. 10일, 생각의 중심이 ‘나’에서 ‘우리’로 옮겨지는 경험을 할 것 같네요. 파트너십과 애정 생활이 중심에 자리하고, 깜짝 프러포즈를 받을지도 모르니 기대해요. 새로운 협력 업체와 계약을 진행한다면 서명은 10월 초에 하는 것이 좋아요. 이달은 사랑운이 강력한 달이에요. 새로운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전자기기나 기계를 구입하는 건 잠시 보류해요. 25일, 재정과 관련해 놀라운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여유롭고 차분한 9월을 보낼 것 같네요. 장거리 여행을 떠나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고요. 법률 문제나 시민권, 이민 및 학업 관련 문제도 순조롭게 풀릴 것 같아요. 이번 달은 다방면에서 꼼꼼하고 신중한 태도를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외출 시 소지품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변을 잘 살피고, 서류 작업을 할 때는 타인에게 검토를 부탁해 오류가 없는지 잘 확인하세요. 전자제품은 가급적 월초, 혹은 다음 달 초에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리어 면에서는 자유로운 예술 표현을 할 수 있는 창조적인 프로젝트를 맡게 되고, 이 프로젝트가 또 다른 수익성 있는 작업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아요. 25일은 결혼이나 사업과 관련된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지금 연애 중이라면, 약혼할 수도 있답니다. 10일, 직업운이 최고조에 달할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은 여럿이 어울리기보다 개인과의 의미 있는 만남을 추구하는 편이지만, 이달은 유독 사람들과 어울리는 일이 많을 것 같네요. 이달 중순 사랑의 기운이 싹터, 예상치 못한 청혼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결혼했다면 배우자가 놀라운 소식을 전하거나, 임신 또는 입양 허가 소식을 들을 수도 있고요. 혹 아기를 가질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평소보다 임신 가능성이 높으니 유의하세요. 자영업자라면 사업이 번창하고, 우수한 업무 성과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말로 갈수록 휴식을 취하고 싶다는 마음이 무척 강해질 것 같군요. 지난 몇 달 동안 따로 휴가를 내지 않았다면, 마지막 주에 휴가를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10일, 로맨스 기운이 강해지는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커리어에서 큰 진전을 거둘 것 같네요. 새로운 직책을 얻거나 승진 기회가 찾아올 수 있고, 자영업자라면 새로운 고객이 당신과 함께 사업하기로 결심할 수 있답니다. 이달 당신의 키워드는 사랑과 창의성입니다. 청혼을 받거나 갑자기 결혼 날짜를 정할 수 있고, 사업 파트너가 당신이 원하는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의지와 달리 허둥대거나 무언가를 잘 잊을 수도 있으니 문서 볼 때는 철자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신뢰하는 누군가에게 검토를 요청하는 것이 현명할 것 같아요. 참고로 이번 달에는 물을 조심하는 편이 좋습니다. 귀중한 물건은 바닥이 아닌 위쪽에 놓아두세요. 5일, 큰 지출을 해야 한다면 이날이 시기상 이로울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여행지로 향하는 길에서 9월을 맞이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혹은 10~15일 사이 어딘가로 떠날 계획이거나요. 즉흥적으로 여행을 결정할 수 있고, 여행지에서 업무와 휴가를 병행해야 할 수도 있지만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만끽할 거예요. 서류에 서명해야 한다면 지금은 좋은 시기가 아니니 가급적 일정을 연기하고 10월에 진행하세요. 몇 가지 재검토 사항이 나올 수 있으니 변호사에게 먼저 검토를 받고요. 17~19일은 사랑운이 강하게 느껴지는 시기랍니다. 만나는 상대가 없는 싱글이라면 매력적인 누군가를 만날 가능성이 높아요. 파트너가 있다면 이때 로맨틱한 주말을 보낼 수 있으니 계획을 세워보세요. 25일, 무척 신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Susan Miller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