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저지 쇼츠 간지나게 입기

노경언

스포츠 웨어 트렌드를 타고 온 궁극의 아이템

발렌시아가와 아디다스의 협업으로 인해 탄생한 스포츠 저지 아이템은 대부분이 1백만 원 대를 훌쩍 넘기는 사악한 가격을 자랑하지만 없어서 못 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 어느 때보다 편하고 멋진 스포츠 웨어를 찾게 되는 요즘, 이번 시즌 가장 큰 주목을 받는 건 단연 유니폼 저지 쇼츠! 셋업으로 입어도,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상의와 매치해도 쿨하기만 한 유니폼 저지 쇼츠의 현실 스타일링 팁을 전한다.

@borja________

@maddiedemaine

저지 쇼츠를 정석으로 입으려면 상의와 같은 디자인을 선택해 셋업으로 스타일링 해 볼 것. 어울리는 매칭 아이템을 생각하느라 고민할 필요도 없고, 무엇보다 요즘 대세인 블록 코어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옷차림이기 때문이다. 그러려면 좋아하는 운동선수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을 입거나 빈티지 숍에 들러 낡고 해져서 더 멋진 저지 아이템을 먼저 찾는 게 급선무. 이때 유니폼과 같은 브랜드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한다면 더할 나위 없다.

뉴진스 해린

@draybaeee

@eliannaarvizu

@petitecheriee

좀 더 젠지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브라톱이나 크롭 톱, 그래픽 티셔츠 등과 함께 과감해지면 된다. 여러 겹 레이어드 한 주얼리나 큼직한 헤드폰은 필수. 90년대 풍의 액세서리를 더해주는 것만으로도 쿨한 무드가 배가 되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될 테니! 수십 번도 더 돌려봤을 뉴진스의 어텐션 뮤직비디오와 뮤직뱅크 음악방송에서 멤버 해린이 선택한 쇼츠 역시 루이 비통의 유니폼 져지 쇼츠로 박시한 쇼츠 사이즈와 대비되는 손바닥만 한 트롭 톱을 매치해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록 코어가 뭐길래

박서 쇼츠 스타일링 모음.zip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사진
instagram, youtube '뮤직뱅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