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놓치면 섭섭한 팝업 소식들
평소 좋아했던 브랜드를 색다른 장소에서 만나는 경험은 늘 짜릿한 법이다.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생각지도 못했던 협업으로 흥미를 자극하는 3개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 아직 체크인 전이라면 서둘러 방문해 볼 것.
젠틀몬스터 X SON 7
젠틀몬스터와 손흥민의 만남은 시작부터 떠들썩했다. 뭐든 제대로 해내는 시대의 아이콘과 브랜드의 만남. 이번 협업은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세리머니를 형상화한 인센스 챔버와 두 가지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구성됐다. SON 7 컬렉션은 틴트 렌즈의 선글라스로, 템플에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는 GENTLE MONSTER X SON 7 각인이 새겨져 있어 소장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킨다. 그의 시그니처 세리머니로 만든 조형물 역시 볼거리 중 하나다.
- 기간: 8월 8일 월요일까지
- 장소: 젠틀몬스터 하우스 도산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50)
파인드카푸어 마티 스토어
90년대 비디오 렌털숍 콘셉트로 한 파인드카푸어의 마티 스토어. 마니아층이 탄탄한 마티백의 전 라인과 익스클루시브 마티백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재미있는 점은 렌털숍 콘셉트인 만큼 팝업 기간 동안 마티 스토어의 원 데이 렌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 궁금했던 마티백을 요리조리 다양하게 경험해 보면서 기분도 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을 콕 집어 구매할 수 있으니 현명한 소비도 가능하다. 그야말로 신박한 시스템!
- 기간: 8월 21일 일요일까지
- 장소: 파인드카푸어 성수 (성동구 성수이로 7가길 24, 1층)
맹그로브 부동산
코리빙 브랜드 맹그로브가 동대문 지점의 싱글룸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실제 공간처럼 꾸민 팝업 공간. 실제 부동산에 방문한 듯한 콘셉트로 입장하는 순간 흥미를 유발한다. 동대문 지점의 싱글룸 크기인 4.5평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한 번쯤 살아보고 싶은 충동이 마구 들 만큼 감각적이고 동시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전 입주 신청도 가능하나, 팝업 공간 사진을 찍어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맹그로브 동대문의 한 달 무료 입주의 기회를 제공한다. 밑져야 본전. 나혼산 족들에겐 솔깃한 이벤트다.
- 기간: 7월 31일 일요일까지
- 장소: 프로젝트렌트 6호점 (성동구 서울숲길 50 1층 렌트 6호점)
- 프리랜스 에디터
- 노경언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