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활기차고 즐거운 한 주를 기대해도 좋겠어요. 파트너나 친척에게 대접받는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화요일은 친구들과 외출하거나 데이트를 하기 좋은 날입니다. 수요일, 커리어에서 큰 진전이 나타날 수 있어요. 특히 직장에 기억에서 남을 만한 순간이 찾아올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맞이하게 될 것 같네요. 터무니없다고 생각한 아이디어가 오히려 하나의 계획이 될 수도 있답니다. 화요일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이에요. 직장에서 추가 업무가 생길 수 있는데, 받아들이는 걸 추천해요. 다양한 가능성이 엿보이고, 긍정적인 기회들이 가득하다고 느낄 수 있거든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파트너나 동료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훌륭한 사업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지도 몰라요. 화요일은 재정적으로 안정된 기분을 느끼고, 여행 계획을 세우게 될 수도 있어요.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거나 파트너와 사업을 하고 있는 경우, 계약을 수요일에 진행한다면 더 많은 행운을 누리게 될 것 같아요. 다만 이 계약이 최선인지 신중하게 검토한 뒤 진행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사랑과 파트너십이 중요하게 자리하네요. 일요일, 사교 생활에서 놀라운 진전이 나타날 수 있지만, 직접적으로 연관되기 보다 이 진전을 관찰하는 쪽에 가까울 것 같아요. 화요일, 파트너와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네요. 싱글이라면 완벽한 저녁 데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으니 약속을 잡아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변화를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깨닫게 될 것 같네요. 일요일에는 즉흥적으로 어떤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는데, 이 생각이 미래를 여는 열쇠가 될 수도 있답니다. 친구나 파트너에게 당신이 바라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화요일에 말을 꺼내 보세요. 진지하게 귀를 기울여 줄 테니까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업무와 관련해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것 같네요. 일요일은 친구들과 함께 외출하거나 여행을 하기 좋은 날이에요.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 화요일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 같고요. 수요일에는 당신의 솔직한 모습을 좋아하는 누군가가 호감을 보일지도 몰라요. 지키기 어려운 약속에 대해 그럴 듯한 답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파트너나 가족 구성원에게 도움을 받게 될 것 같네요. 일요일에는 가까운 누군가가 당신의 직장 생활에 힘을 불어넣어줄 만한 깜짝 제안을 할 수 있어요. 수요일에는 가족 문제가 해결되고, 오랫동안 이해할 수 없었던 난제를 풀게 될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일요일, 애정 생활에 즐겁고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재정 상황이 좋아지면서 사업도 안정을 찾게 될 것 같고요. 세상에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자신을 가지고 목소리를 내어 보세요.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었던 바로 그 사람이 귀를 기울이고 있을지도 몰라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일요일, 오랜 미스터리의 진실을 알게 될 거예요. 화요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낭만적인 대화를 하게 될 것 같아요. 싱글이라면 괜찮은 상대를 발견하게 될 수 있답니다. 특히 수요일에는 자신감이 높아지고, 추가 업무가 생길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관계는 깊어지고, 목표는 분명해지는 한 주네요. 일요일, 누군가 당신에게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습니다. 화요일은 재정 및 커리어와 관련된 미래 계획을 세워보기 좋은 날로, 이때 세운 계획들이 오래도록 지지대가 되어 줄 것 같아요. 수요일, 자신의 감정을 받아들이면서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로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일요일에는 즐거운 기분으로 온전히 몰두할 수 있는 새로운 예술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 있어요. 당신의 작업을 좋아하는 누군가에게 흥미로운 제안을 받게 될 수도 있고요.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지에 대한 신선한 생각이 떠오를 수 있으니 수요일 이후에 합의를 진행해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창의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일요일에는 자신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싶어 한다는 걸 깨달으면서 놀라운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수요일, 용감히 한 걸음을 내딛기로 결심하게 될 것 같네요. 이 다짐을 마음에 잘 새긴다면, 분명 아주 멋진 일을 이뤄낼 수 있을 거예요.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