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프레드를 편리하게 선물하는 방법

W PROMOTION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랜드 오픈

프랑스 모던 주얼러 프레드(FRED)가 7월 4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다양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시장 프리미엄 선물 제품 군에 대한 고객 니즈 확대에 따라, 프레드는 선물하기 채널 명품 주얼리의 입지를 강화하고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과의 소통을 증대할 예정이다

프레드는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메종을 대표하는 포스텐, 샹스 인피니, 프리티 우먼 컬렉션뿐만 아니라,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만나볼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 포스텐 브레이슬릿 스틸 버클과 마린 블루 컬러 케이블을 선보인다.

포스텐의 DNA 스포츠 정신과 도전 정신이 돋보이는 포스텐 브레이슬릿 스틸 버클은 스페셜 올림픽 기구(스페셜 올림픽 프랑스 본부, 스페셜 올림픽 일본 본부, 스페셜 올림픽 동아시아 본부)와의 파트너쉽을 기념하기 위한 제품으로, 판매 수익의 일부는 올림픽 기구에 기부된다. 프레드는 지적장애를 가진 어린이와 성인이 스포츠 활동을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조직된 비영리 단체로서 많은 세계적인 선수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스페셜 올림픽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으며, 버클 측면에 새긴 #gobeyond 선수들이 매일 보여주는 용기와 의지력을 상징하고 있다. 프레드의 DNA 반영된 스틸 버클은 마린 블루 컬러 케이블 혹은 원하는 컬러의 브레이슬릿과 함께 매치하여 대담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런칭에 맞추어, 프레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와 정품 보증서가 제공되며, 보증서 지참 오프라인 부티크에서 AS 서비스를 이용할 있다. 특히, 선착순 구매 고객 20명에게는 프레드 캔들 혹은 Live The Joy 박스를 증정하며, 7 달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폴리싱 클리닝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제 메종 프레드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자신 혹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다양한 주얼리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