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케어 효과에 맑게 레이어링되는 감각적인 컬러를 더했다.
우리의 입술은 매우 얇고 천연 보호막이 없어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따라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만들기 위해 립 밤은 피부 루틴에 있어 필수적인 단계다.
샤넬이 입술 관리를 위해 루쥬 코코 밤을 새롭게 선보인다. 루쥬 코코밤은 뛰어난 케어 효과에 맑게 레이어링되는 컬러를 더했다.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빠르게 스며들게 하고, 번들거림 없이 맑은 컬러만을 남기는 감각적인 립 케어 제품이다. 루쥬 코코 밤이 선사하는 특별한 3가지 기능을 알아보자.
- 울트라 케어
루쥬 코코 밤은 샤넬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활성 성분인 올리브 올레오액티브를 함유해 아름다운 입술로 가꿔준다. 올리브 나무의 잎과 열매에서 추출한 특별한 활성 성분인 올레오액티브는 폴리페놀과 오메가-9s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하루 종일 보호한다. 또한, 활성 보습 성분인 시어 버터와 세 가지 자연 유래 왁스를 함유한 이드라 부스트 컴플렉스를 결합하여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을 제공하며, 입술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러운 포뮬러는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따라서 입술이 매끄럽게 정돈되며, 탄력이 되살아나 사용할수록 아름다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 바르는 즉시: 수분 공급(+29%), 8시간 보습 유지(+24%), 입술 편안함(+47%)
사용 28일 후: 입술 갈라짐&푸석함 완화(-23%)
2. 번들거림 없는 피니쉬
한 번의 터치로 풍부한 영양이 빠르게 스며들어,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글로우 피니쉬를 유지한다. 12시간 동안 편안함(+50%)과 수분감이 번들거림 없이 유지된다.
3. 맑게 레이어링 되는 컬러
스마트한 포뮬러가 바르는 순간 입술을 맑고 쉬어한 컬러로 코팅하고, 두세 번 덧발라도 특유의 맑은 컬러를 유지하도록 한다. 웨어러블하면서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어 자연스럽고 맑은 컬러의 입술로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섬세하게 반짝이는 투명한 무색의 컬러가 컬렉션을 완성하며, 입술에 반짝임을 더한다.
모두 7가지의 컬러가 출시된다.
왼쪽 아래부터
914 내츄럴 참 내추럴 베이지
924 폴 포 미 차분한 내추럴 버건디
922 패션 핑크 선명한 푸시아
920 인 러브 브라이트 레드
918 마이 로즈 프레시 핑크
916 플러티 코랄 브라이트 코랄
912 드리미 화이트 섬세하게 반짝이는 투명한 무색
(출시일: 2022년 1월 1일/용량 및 가격: 3g, 4만 6천원)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