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노력 중인 목표에 대해 뜻밖의 보상이 주어질 수 있어요. 새로운 꿈을 향한 마음이 자라날 수 있지만 순탄한 여정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수 있고요. 성공이 쉽게 쥐어지는 것은 아닐지라도 가치 있는 도전이 될 거예요. 목표를 명확하게 가지는 것이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안전 지대를 벗어나도록 만드는 커리어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황소자리인 당신은 흐름에 몸을 맡기는 일을 어려워하는 편이지만, 힘을 빼고, 주도권이 나에게 있지 않다는 사실을 받아들인다면 마음이 편할 거예요. 모든 것이 계획대로 되지 않을 수 있지만, 지나고 나면 보상이 주어져 있을 거고요. 오픈마인드의 태도를 가지는 것이 좋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신념을 흔드는 일이 찾아올 수 있어요. 이와 관련해 내적 변화를 일으키게 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고요. 당신의 진솔한 태도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상황에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이런 환경에서 벗어나고, 진정한 나의 모습과 맞지 않는 일엔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당신의 도덕적 기준과 정신을 단단하게 빚어줄 테니까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공동으로 재정을 살피는 기회가 생길 것 같아요. 대출을 신청하거나 잠재 투자자를 만나게 될 것 같아요. 부수입 창출의 기회는 전적으로 친구 관계에 달려 있답니다. 친구와 예상치 못한 딜레마에 부딪혀 상황이 잠시 주춤할 수 있지만, 빠르게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관계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고려해보는 건 어떨까요. 개인적인 관계보다 비즈니스 관계가 더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요. 당신과 파트너 또는 고객 사이에 여러 사건들이 몰아치면서 갑작스레 교류가 끊어질 수도 있고요. 애정 생활에서는 상대에게 전념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개발 업무를 맡게 될 수 있는데, 이 업무 때문에 교육을 받거나 자격증을 따야 할지도 몰라요. 조건들이 썩 마음에 드는 건 아닐지라도 진정으로 즐겁게 임할 수 있는 중요한 직업 기회일 수 있어요. 법률 서류에 서명하거나 해외 출장을 가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으니 신중히 고민한 후 수락하세요. 목요일, 사랑 문제를 더욱 명확히 바라볼 수 있을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사랑이 찾아올 것 같네요. 하지만 그 사랑을 완전히 받아들이지 못하게 하는 장벽도 나타날 수 있어요. 기회는 분명 존재하지만, 지금까지 갖지 못했던 것을 얻기 위해 해 본 적이 없는 일에 나서야 할 수도 있어요. 이번 주에는 가족 문제와 관련된 결정을 내리게 될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은 안정된 가정생활을 추구하려 하지만, 파트너는 반대되는 태도를 보일 수 있어요. 화요일, 가족 문제를 다른 방향으로 움직일 준비가 되었다고 느껴질 거예요. 그러나 파트너가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할 수도 있답니다. 목요일 즈음에는 정신이 맑아지면서 중요한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할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빛을 발할 것 같군요. 하지만 조금 다른 방법을 시도해보는 게 좋을 수도 있답니다. 상황을 순조롭게 이끌어 가려고 노력하는 당신의 팀원들에게 혼란이 찾아올 수 있어요. 프로젝트 일정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조정을 해두는 것이 좋겠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새로운 수입원을 얻을 기회가 생길 것 같아요. 그러나 과정이 순조롭지는 않을 수 있으니 금전운을 타고난 당신의 재능을 잘 활용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이 기회가 그다지 안정적인 경로로 보이지는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단단한 뿌리가 되어 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계획한 대로 흘러가지 않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도 모르겠네요. 어쩌면 지금의 상황은 나중에 돌이켜 보았을 때 이해할 수 있는 것일지도 몰라요. 삶을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될 만한 무언가를 시도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자신의 삶에 대한 근본적인 책임을 지고 있는 만큼, 이에 따른 보상이 반드시 찾아올 겁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현재 직면하고 있는 불안을 극복하기 위해 상담 치료를 시작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안전 지대를 벗어나 마음속에 감추어 두었던 문제들을 논의해보는 일만으로도 치유가 될 거예요. 목요일,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불거졌던 친구와의 문제가 해결될 것 같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