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테리어 를 위한 세탁실 추천템

W

착하고 예쁘고 깨끗한! 진화하는 세탁세제의 필수 조건이다. 세정력은 기본, 향과 원료를 신경 써서 만들고 스타일리시한 패키지 디자인까지 입은 세탁실 추천템을 소개한다.

희녹
제주 편백수의 싱그러움으로 대표되는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에서 세탁세제 ‘더 디터전트’를 선보인다. 세제의 잔향이나 잔여물이 걱정되어 헹굼 기능을 추가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저자극 세탁세제다. 더 디터전트는 제주 편백수가 담긴 100% 스킨케어 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중성세제로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며 옷감이 닿는 피부에도 안심되는 자연 유래 원료로 구성되어 있다. 향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천연 편백 오일과 편백수로 무향에 가까운 깨끗한 향을 선사하는 더 디터젠트는 100% 화장품에 사용되는 스킨케어 성분으로 제조했다. 성분은 순하지만 세척력은 확실하다. 30년 이상 전문성을 지닌 제조사에서 최고의 배합으로 처방, 지표 세제 대비 높은 세척력을 검증받았다고.

라브아
라브아는 식물성 비건 포뮬러에 프랑스 조향사와 협업해 블렌딩한 향을 세탁 세제와 드라이시트, 홈 프레그런스, 키친용 제품들에게 입힌 제품들을 소개한다. 자연 유래 비건 성분과 정제수를 사용해 옷감과 피부를 보호하는 99% 생분해 친환경 세제와 섬유유연제가 대표 아이템이며 자연 숙성 유기농 성분이 들어간 주방 비누도 인기다. 무화과 열매의 프루티함과 나무의 신선한 향, 따뜻한 흙향이 함께 느껴지는 피그 누아 & 시더, 막 꺾은 듯 신선한 사이프 나무 가지의 아로마틱한 사이프러스 향 사이프러스 &베티버, 은방울꽃, 자스민, 아이리스가 어우러진 싱그러운 향와 머스크 향이 어우러진 순수한 향의 화이트 머스크 & 앰버 등 감각적인 향을 원한다면 주목할 것. 한편 공병을 버리기보다는 화병으로 리사이클링 제안하는 브랜드의 철학답게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패키지 디자인. 2021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

애디티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를 표방하는 애디티는 일상에 아티스틱한 향을 더하다는 Addition + Arty를 조합한 브랜드 이름처럼 향수처럼 은은한 퍼퓸 드라이시트를 소개한다. 오렌지 꽃과 화이트 머스크향이 어우러진 런드리향 아메리칸 브리즈, 우드 베이스에 치자나무 꽃향이 더해진 머스크향 디어 머스크, 무게감 있는 우디 머스크 베이스에 소나무 향을 더한 이국적인 샌달로. 세 가지 향의 건조기 전용 드라이시트는 친환경 자연 유래 비스코스와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프리랜스 에디터
사공효은
사진
Courtesy of hinok, @lavoir_official, @addity_offici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