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제너의 사계절 필수템, 니트 조끼

진정아

파파라치 컷에서 포착된 그녀의 스타일링 팁은?

누구보다 빠르게 유행하는 아이템을 접수하고, 바꿔입는 켄달 제너. 그런 그녀가 여름, 겨울 가릴 것 없이 사계절 내내 니트 조끼의 매력에 빠졌다.

화이트 셔츠에 니트 조끼를 매치해 1990년대 무드를 자아냈다. 조끼는 망고 제품.

백과 팬츠를 올리브 컬러로 선택해 톤온톤 스타일링이 눈에 띄는 룩.

과거 파파라치 컷에서도 포착된 그녀의 니트 조끼 사랑!

계절에 따라 티셔츠, 터틀넥 등을 레이어드 하거나 이너 없이 조끼만 입는 등 스타일링도 다양하지만 제품을 고르는 브랜드 폭도 넓다. 마르니부터 타치(Tach), ERL 등 요즘 MZ 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물론이고 망고 같은 SPA 브랜드 제품을 입기도 한다.

플라워 패턴의 니트 조끼는 타치(Tach) 제품.

짧은 길이의 조끼에 하이 웨이스트 팬츠를 더해 더욱 키가 커보이는 룩을 연출했다.

ERL의 니트 조끼에 티셔츠와 데님팬츠를 더해 심플하고 담백한 룩을 연출했다.

터틀넥 톱에 마르니의 패치워크 조끼를 덧입어 보온성을 높인 스타일링은 지금같은 한파에 참고할 만한 룩.

코트까지 모두 블랙으로 선택, 조끼에 포인트를 줬다.

스타일링과 브랜드는 폭이 넓지만 그녀의 스타일링을 관통하는 팁은 단 하나. 바로 니트 조끼가 룩의 포인트가 되도록 다른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조끼 컬러에 맞춰 노란색이나 올리브 색으로 톤온톤 컬러 매치를 하거나, 타치나 마르니 제품처럼 패턴이나 컬러가 화려한 조끼를 입을 땐 다른 아이템을 블랙으로 통일했다. 그 외에 넉넉한 사이즈의 셔츠, 스트레이트 피트의 데님 팬츠처럼 1990년대 무드를 내는 아이템을 고른다면 켄달처럼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겨볼 수 있을 것.

<니트 조끼 쇼핑하기>

PONYTAIL

MOLLY GODDARD

LE FETICHE

GIMAGUAS

MARNI

TACH

THE VEST, the best

돌아온 슈트 베스트

카고팬츠 입는 언니들

콘텐츠 에디터
진정아
사진
Splash News, Instagram @kendalljenner, Courtesy of Ponytail, Molly Goddard, Le Fetiche, Gimaguas, Marni, Tach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