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는 신나는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월요일에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벤처 사업에 도전해보세요. 당신의 창의력이 발전하는 시기입니다. 프로젝트에 최대한으로 집중해서 결과를 이끌어 내세요. 금요일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밀린 집안일도 케어하고 자산 관리에도 신경쓰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에는 사랑과 돈이 당신에게 가장 큰 중요한 부분이 될 겁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주말 데이트를 어떻게 할지 고민을 해보세요. 그리고 일에도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커뮤니케이션이 잘 풀리지 않으면서 특히, 화요일에 계약서에 서명을 하거나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는 어려울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끝내려고 노력해보세요. 그리고 풀어졌던 마음을 가다듬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신발끈을 조이세요. 화요일에는 생각하는 방식에 변화가 필요할 것 같아요. 중요한 회의나 약속을 잡기에는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괜한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더 좋은 시기를 기다리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는 사람들을 만나기 가장 좋은 때입니다. 특히, 다양한 백그라운드를 가진 작가나 예술가들을 만나서 친구가 되세요. 금요일에는 새로운 앱이나 온라인 코스에 등록을 하면서 커리어를 다시 개발하면 좋을 것 같군요. 그리고 외모에도 투자를 하면 좋겠습니다. 새 옷을 사고 헤어 스타일을 바꾸는 것도 추천합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최근에 꽤 오랫동안 쉬지않고 달려왔을 것 같아요. 이번 주는 잠시 일을 떠나서 휴식을 취해야 할 것 같아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혼자 감정을 글로 적거나, 요가를 수행하거나 명상을 통해서 심신의 안정을 추구하세요. 바다나 호수, 강가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도심 속 스파에서 힐링하면서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사회 생활을 더 활발하게 하게 됩니다. 이번 주부터 정말 많은 사람들로부터 파티나 모임에 초대받을 것 같아요. 그러면서 다양한 백그라운드를 가진 사람들을 새로 알게 됩니다. SNS에서도 새로운 그룹에 들어가기 정말 좋은 때인 것 같네요. 금요일에 당신의 영향력을 더 넓히고 예상치 못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인간 관계가 이번 주 가장 중요한 관심사가 될 겁니다. 화요일에는 일에 집중하기 좋을 것 같군요. 주말을 충분히 즐기고 일터로 돌아갈 수 있어요. 목요일에는 독립해서 즐기고 싶은 욕구가 가득할 것 같아요. 특히, 지금 오래된 연애로 지쳐있고 행복하지 않다면 이제는 떠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에는 여행을 계획하기 시작하세요.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을 만나러 떠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세상을 보면서 시야를 넓히고 미디어에도 나가보세요. 금요일에는 인생을 바꿀 만한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최대한 많이 내세요. 겁먹지 말고 적극적으로 당신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이번 주는 아주 뛰어난 아이디어가 나오는 시간입니다. 금요일에는 돈 관리에 신경을 써야할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새로운 가능성이 보입니다. 새로운 사교 모임에 초대장이 왔을 때 꼭 참석하길 바라요. 그리고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 같군요. 적극적으로 나가고 갑작스럽거나 예상하지 못한 사람을 만나도 거절하지 마세요. 이미 연애를 하고 있다면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니 여러 모임에 나가 당신의 생각을 공유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서프라이즈를 기대해보세요. 특히 최근에 이사를 하거나 주변 환경이 많이 바꿨다면 새로운 소식이 있을 겁니다. 룸메이트나 가족이 나갔거나 자식이 대학에 입학하거나 결혼해서 독립을 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금요일부터는 건강에 신경 쓰세요. 식단 관리를 시작하고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에도 도전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아이디어가 매우 높게 평가될 것 같네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합쳐서 아이디어를 페이퍼로 써 내세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당신만의 독창적인 작품을 완성할 수 있을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