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의 2021 Pre-Fall 컬렉션 Carretto

W PROMOTION

이탈리아 시칠리아 문화에 기반한 돌체앤가바나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2021 여성 프리폴 (Pre-Fall) 컬렉션 테마 중 하나인 카레토 (Carretto)를 공개했다. 시칠리아의 전통 마차인 카레토와 시칠리아의 인형극 푸피(pupi)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이탈리아 시칠리아 문화에 기반한 돌체앤가바나의 아이텐티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탈리아의 전통문화 모티프 프린트는 포플린 드레스, 시폰 카프탄, 스카프, 스윔웨어 등을 통해 컨템포러리하고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재탄생했다. 

돌체앤가바나 카레토 컬렉션의 강렬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는 마치 이탈리아 남부의 휴양지로 우리를 인도하듯, 일상에서 벗어나 휴가를 만끽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카레토 컬렉션은 총 5개의 테마로 구성된 돌체앤가바나의 2021 여성 프리폴 컬렉션 중 DG POP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컬렉션이다. 시칠리아 섬과 문화적 유산에 대한 무한한 애정이 담긴 2021 프리폴 컬렉션 카레토의 제품은 전국 돌체앤가바나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dolcegabban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