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 척해도 여자들은 이런 모습에 반한다고요!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보여주는 한지평의 지고지순한 사랑법이 화제다. 부담스럽지않게, 하지만 진득한 한 방을 날리는 그에게 배우는 사랑의 기술.
LOVE SKILL1 노력 형이 아닌, 타고난 센스는 못이겨
처음 만난 자리, 달미가 차에 탈 때 머리 부딪히지 말라며 매너손 해주는 남자. 이런건 의도해서가 아니라 무의식 중에 나오는 행동이라 더 감동이지.
LOVE SKILL 2 난 너만 보인단 말이야
긴장해서 물병 열지 못하는 달미에게 다가와 자연스럽게 뚜껑 열어주는 남자. 그건 늘 달미를 최우선으로, 항시 눈여겨봤기에 가능한 행동이라는 것.
LOVE SKILL 3 무조건 내 편! 어떤 상황에서든 믿음을 주는 남자
피칭을 앞두고 달미를 불신하는 두산이들에게 일침을 가하며 반대에 한 수 던지는 한지평. 말하는 족족 다 옳은 소리만 하는 그의 냉철한 모습에 반해, 안 반해?
LOVE SKILL 4 도움이 필요한 순간에 ‘짠’ 하고 나타나는 슈퍼맨
근처에 일이 있었다며, 우연을 가장해 지방까지 데리러 온 한지평의 차에서 잠든 달미. 차 안에서 편하게 자라고 의자 조절해주는 그의 센스는 100점 만점! 심지어 부담스럽게 쳐다보는게 아니라 깰 때까지 조용히 일 보면서 기다려주는 그의 모습에 반하지 않을 여자, 있으면 나와 봐.
LOVE SKILL 5 내 여자는 내가 지킨다
도산에게 보여주기 싫은 모습을 보이고 자괴감에 빠져 울고 있는 달미가 비밀로 해달라는 말에 사람들이 보지 못하도록 숨겨주고 진정될 때까지 혼자 있을 수 있도록 빠져주는 남자. 심지어 도산이 그녀를 찾으니 거짓말로 돌려보낸 후 전화로 상황 설명하고 사과하는 깔끔함까지! 틈이 없다, 빈틈이.
- 프리랜스 에디터
- 장정진
- 사진
- YouTube tvN 드라마, instagram @seonho_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