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때가 아니면 영원히 만날 수 없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치명적인 유혹.
1. Nars 뉴 이어 컬렉션 에프터글로우 립밤(뉘 드 쉰) 새해를 맞아 파워풀한 붓 터치를 담은 레드 메탈 케이스로 파격 변신한 에프터글로우 립밤. 투명한 듯 시어한 한정판 컬러가 부드럽게 입술에 녹아든다. 3g, 3만7천원대.
2. Chanel 루쥬 알뤼르 벨벳(357 까멜리아 루쥬) 샤넬의 시그너처 플라워 카멜리아가 루쥬 알뤼르의 골드 캡에 새겨졌다. 그야말로 고급스러움의 끝판왕. 총 8가지 색상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3.5g, 4만6천원.
3. Suqqu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101)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면서 가볍게 발리는 매트 립스틱을 찾는다면 이 제품이 답. 10가지 기본 컬러에 3가지 리미티드 컬러를 더해 출시한다. 3.7g, 6만4천원.
4. Mac 라우드 앤 클리어 립스틱(슈가 스위트 카메오) 맥이 선보이는 반투명 케이스라니! 자기 자신을 대담하고 명료하게 표현하자는 맥의 스프링 룩 트렌드를 그대로 투영한 패키지에 지갑을 열지 않고 못 배길 거다. 3g, 3만3천원대.
5. Tom Ford Beauty 루나 뉴 이어 립 컬러(08 벨벳 체리) 고혹적인 레드 케이스를 본 립스틱 덕후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이 분명하다. 톰 포드가 애정하는 단 3가지 컬러로만 선보인다. 3g, 6만9천원.
6. Guerlain 루즈 G 립스틱 체리 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61)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착붙’ 립 ‘컬러 루즈 G 립스틱 매트(61 립 불렛)’에 바르기 아까울 정도로 정교한 벚꽃 문양을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3.5g, 4만원.
7. Cle de Peau Beaute 20SS 래디언트 립글로스 레전드 레드 S/S 리미티드 에디션(103) 립스틱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103’ 레전드 컬러만 모아 특별한 패키지를 입혔다. 맑은 레드 컬러로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메워 유리알 광택을 만들어준다. 8ml, 4만5천원대.
- 프리랜스 에디터
- 김애림
- 포토그래퍼
- 장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