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마우스’부터 ‘톰과 제리’까지.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새 옷으로 갈아입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소장각 100%의 리미티드 아이템들.
1.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새해를 맞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갈색병’ 에센스의 빨강 버전. 컬러만 바뀐 것이 아니라 장수를 기원하는 패턴도 화려하게 입혔다. 경자년을 상징하는 쥐 모양 참 장식도 함께 구성된다. 50ml, 15만5천원대.
2. Etude House 럭키 투게더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BR433 구멍 송송 치즈) 보석을 갈아 넣은 듯 영롱한 반짝임을 지닌 코퍼 컬러 섀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톰과 제리’ 캐릭터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럭키 투게더’ 컬렉션의 하나다. 2g, 5천5백원.
3. SK-II 피테라 에센스 미키마우스 리미티드 에디션 쥐 캐릭터의 레전드, ‘미키마우스’가 SK–II의 아이코닉 아이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만났다. 제품을 바르고 가볍게 피부를 두드리는 듯한 모습의 위트 넘치는 미키마우스 그림이 포인트. 230ml, 24만원대.
4. Mac 루나 일루전 컬렉션 립스틱(마라케쉬) 새로운 해의 시작과 함께 맥의 클래식 아이템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루나 뉴 이어’의 하나. 웜톤의 매트한 레드 컬러로 중국 자금성에서 발견된 고대 문양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환상적인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3g, 3만1천원대.
5. Lancome 제니피끄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 일곱 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에센스계의 ‘갓띵작’. 2020년을 기념하여 길함과 복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로 갈아입은 새 디자인이 한정 출시된다. 30ml, 11만원대.
6. Calvin Klein 씨케이 원 차이니즈 뉴 이어 에디션 일러스트레이터 스티븐 윌슨(Steven Wilson)이 표현한 스타일리시한 모습의 쥐 그림과 부를 상징하는 금박 로고, 화려한 레드 컬러가 어우러진 뉴 이어 에디션.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데일리로 쓰기 좋은 청량하고 프레시한 향의 아이코닉 향수다. 100ml, 7만3천원.
7. Nars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 엠프티 케이스 SPF 23/ PA++(알래스카) 파워풀한 레드 메탈 케이스로 갈아입은 나스의 베스트셀러 쿠션. 핑크와 옐로 펄이 고루 배합된 밝은 뉴트럴 컬러로 촉촉한 광택감을 지녔다. 12g, 6만3천원대.
8. Cle de Peau Beaute 리파인드 립 루미나이저(#103 레전드 레드)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 입술에 착 붙는 멜팅 텍스처의 컬러 립밤.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활짝 핀 라눙쿨루스 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볼드한 레드 컬러 패키지가 특징이다. 1.6g, 6만원대.
- 컨트리뷰팅 에디터
- 김희진
- 포토그래퍼
- 박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