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둘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엔 충동적인 행동을 많이 하게 될 것 같아요. 평소에 아무리 신중한 사람이었다고 해도 이번 주에는 그러지 못할 수도 있겠네요. 특히 외모에 큰 변화를 줄 것 같아요. 머리를 밝은 색으로 염색을 하거나 짧게 자르게 될 수도 있어요. 그리고 격렬한 스포츠에 도전하고 싶어 질 수도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에는 활동적으로 다양한 일을 하세요. 스스로가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자세히 생각해보고, 어떤 노력해야 할지 계획을 세우세요. 몸은 물론 마음, 건강, 그리고 주변 상황까지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할 거예요. 다행히 무슨 일을 하려고 마음을 먹든, 그 목표를 이루기 충분한 용기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엔 놀랄만한 일들이 생기겠네요. 특히 친구들이 깜짝 놀랄 소식을 전해줄 것 같아요. 어쩌면 친구가 당신을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아니면 갑작스러운 여행에 데리고 갈 수도 있고요. 일요일에는 일하고 있는 분야에서 인정을 받을 것 같네요. 자신감도 생기고 다른 사람들 모두가 당신의 아이디어를 들으려고 집중할 거예요.

gemini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직장 내에서의 큰 발전이 있겠네요. 하지만 이러한 발전이 갑자기 아무 이유도 없이 생겨난 것은 아니에요. 그동안의 노력이 드디어 빛을 보는 것뿐입니다. 어쩌면 곧 승진할 수도 있겠어요!! 이제 기회가 찾아왔으니 놓치지 마세요. 당신이 꿈꾸던 것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예상치 못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는 한 주가 되겠어요. 한 번도 가보지 못한 먼 나라로 여행을 떠나게 될 거예요. 또 이번 계기로 더 배우고자 하는 열망이 다시 생겨날 수 있겠네요. 더 높은 학위를 위한 공부가 될 수도 있고, 아니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기 위한 과정일 수도 있겠어요. 특히 종교적인 부분과 문화와 관련된 지식에 관심을 갖게 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내면의 생각과 감정을 밖으로 적절히 표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죠. 하지만 이번 주에는 본인의 마음을 다른 사람들에게 부드럽고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겁니다. 타인의 마음을 상하지 않으면서도 스스로의 감정을 꼭 집어서 나타내는 말들이 생각날 거거든요. 배우자, 연인, 친구, 직장 동료나 상사와의 관계에서 그 말이 힘을 발휘할 겁니다.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사랑이 빛나는 한 주가 되겠네요. 밸런타인데이에 아주 행복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갖게 될 것 같아요. 그날을 그냥 넘어간다고 해서 슬퍼하지는 마세요. 대신 친구들과 밖에 나가 어떤 사람을 우연히 만날지 기대해보세요. 연애를 하고 있다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꼭 함께 하시고요. 이번 주 계획이 뭐가 됐든 꼭 성공할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회사에서 깜짝 놀랄 일이 있겠네요. 동료가 생각지도 못한 이야기를 들려줄 수도 있거나 재택근무를 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사이가 안 좋은 상사가 다른 지역으로 가게 될 수도 있고요. 밸런타인데이에는 장기적인 관계를 위해 집중하세요. 새로운 사랑을 만나고 싶다면 과감하게 대시하면서도 장기적인 관점에서 사람을 찾는 게 좋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끊임없이 타오르는 주가 되겠네요. 에너지가 넘치고 도전적인 일들을 하고 싶은 욕구가 강하게 들 거예요. 어쩌면 그 생각이 너무 강해서 밤 새 몰두하게 될 수도 있어요. 일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도 커서 친척 또는 친구들과 집에서 파티를 하고 싶을 수도 있겠어요.

virgo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집안에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려올 거예요. 룸메이트가 드디어 독립해서 나간다고 할 수도 있어요. 불편했지만 어쩔 수 없이 서로 참고 살았던 생활은 이제 끝나고 드디어 혼자만의 공간을 갖게 되는 거죠. 또는 집주인이 집을 리모델링해줄 수도 있어요. 일요일부터는 일이 잘 풀릴 것 같네요. 특히 중요한 회의가 예정되어 있다면 직접 리드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일을 성사시킬 수 있을 거예요. 다른 모든 사람들도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일 겁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주변 환경이 새로운 에너지로 가득 차고 특히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활발한 주가 되겠네요. 그리고 지금 살고 있는 지역이 보수공사나 재건축에 들어가는 등 큰 변화를 맞게 될 수 있겠어요. 이번 주 초에는 금전적인 보상이 기다리고 있네요. 보너스나 투자로 번 돈이 들어올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예상치 못한 금전적 소식이 있습니다. 아마 많이 당황스럽고 갑작스러울 겁니다. 안 좋은 소식일 가능성이 높으니 마음의 대비를 하세요. 특히 새로운 투자는 절대 안 됩니다. 일요일에는 정신이 맑아지고 생각이 뚜렷해질 것 같네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걸 추천합니다. 최근에 미술이나 음악과 관련된 취미활동을 하고 있었다면 감동적인 경험을 할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