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Year Ahead

W

올 한 해 나의 운세는 어떨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을 통해 새해 나의 운세를 점쳐보자.

aquarius

물병자리 01.20 • 02.18

GENERALLY 작년에는 커리어에서 많은 성장이 있었어요. 유명해진 계기가 되기도 했죠. 올해는 조금 가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많은 친구를 만나고 새로운 사람들 또한 사귈 수 있겠네요. 외국 친구들도 다양하게 사귀면서 당신의 시야를 넓힐 수 있을 거예요.

CAREER 2018년과는 일이 사뭇 다를 것 같아요. 작년에는 사무실에서 보고서만 작성했다면, 올해는 좀 더 미팅을 많이 하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겠네요. 명심할 것은 당신이 무엇을 알고 있느냐 가 아니라 누구를 알고 있느냐입니다. 10월 31일 부터 11월 20일까지는 중요한 계약이나 결정을 미루는 것이 좋아요.

SOCIAL 클럽에 가입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외국인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운동을 같이 하는 사람들을 깊이 만날 수도 있고요. 다양한 사람을 만나면서 당신이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찾을 수 있겠네요. 당신은 자선사업에도 관심이 많군요.

HOME 올해는 집과 가족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겠어요. 3월부터 갑자기 많은 변화가 생기고 이사를 갈 수도 있거든요. 직장때문에 이사를 가거나 가족 문제로 갈 수도 있어요. 무슨 일이 생기든 가족이 당신을 지켜줄 것입니다. 올해에는 가족이 당신에게 큰 의미를 가질 테니까요.

pisces

물고기자리 02.19 • 03.20

GENERALLY 2019년의 전망은 올해 마지막을 어떻게 마무리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새해에 있을 많은 일이 2018년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죠. 금전적으로는 2018년보다 나은 1년이 될 것 같아요. 책이나 잡지에 글을 쓸 기회가 생기거나, TV나 라디오, 유명한 SNS에 출연해서 얼굴을 알릴 기회가 생길 수도 있어요.

LOVE 올해는 사랑과 우정을 더 많이 느끼는 한 해가 될 거예요. 사교 모임에도 많이 나가게 될 것 같네요. 1월 5일에 특별한 파티에 초대받을 겁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도 있고, 그들 중 한 명과 연인으로 발전할 수도 있겠어요. 대신 당신이 올해 가장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봐야해요. 커리어의 성공을 원한다면 그 사람과 파트너로 남고, 사랑을 얻고 싶으면 과감하게 당신의 매력을 보여주세요.

CAREER 10년 넘게 바라던 커리어의 기회가 찾아오기 직전입니다. 승진 기회가 오고, VIP들이 당신을 계속해서 찾고, 덕분에 큰 힘과 권한을 얻게 됩니다. 당신의 능력을 증명해야 할 때가 올 거예요. 일이 커지면서 당신의 보수도 오르겠죠? 게다가 뜻밖의 큰 돈도 들어올테고요. 돈을 더 많이 벌고 싶다면, 당신의 아이디어를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리세요.

aries

양자리 03.21 • 04.19

GENERALLY 올 한 해는 당신에게 굉장히 호의적인 해가 될 듯 하군요. 당신은 더 많이 배우고 더 성장하고 더 높은 곳으로 향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아는 많은 것을 사람들과 공유하겠지요. 여행도 자주 떠날 것 같아요. 특히 올해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도전해볼 수 있어요. 올해 당신에게 한계는 없습니다.

CAREER 책임을 져야 하는 위치에 올라 어깨가 무겁겠네요. 결과도 빠르게 나타날 테고요. 2019년 말이나 2020년 초 그간의 수고와 인내를 다 보상할 만한 큰 성과를 거둡니다. 당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해임이 분명해요.

MONEY 금전적으로 긍정적인 변화가 예상됩니다. 빛나는 커리어와 당신의 맹활약이 가져온 결과죠. 특히 3월경 당신 인생에 큰 변화가 발생하면서 예상치 못한 커다란 수입이 들어오겠네요. 그뿐이 아니에요. 지출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법 을 배워 새어 나가던 돈이 사라집니다.

LOVE 싱글이라면 올해 특별한 사람을 만날 수 있겠네요. 인생이 바뀌는 강력한 기회가 당신에게 다가오면서 연애를 시작할 수 있거든요. 여행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더 뜨거운 관계를 유지할 수도 있고요. 여름 또한 싱글에게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04.20 • 05.20

GENERALLY 인생에서 매우 흥미로운 시기에 진입하는 때입니다. 관련된 일마다 창의성을 발휘하고, 신선한 에너지로 사람들의 인정을 한 몸에 받는 해거든요. 올해는 당신만의 답을 찾는 주체적인 모습을 곳곳에서 확인할 수도 있어요. 특히 당신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남들에게 어필하는 것 이 중요합니다.

CAREER 글을 쓰는 사람이라면 변화에 대한 갈망이 엄청 커져 무슨 일이든 벌이겠군요. 글 쓰는 사람뿐만 아니라 올해 황소자리는 직업 면에서 큰 변화를 맞이한답니다. 2월 4일 이후 이러한 움직임이 활발해질 것입니다. 당신은 뚜벅뚜벅 원하는 목표를 향해 걸어가는 타입입니다.

HOME 집 관련해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해결할 수 있는 돌파구가 생기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7월 즈음에도 예상하지 못한 집 문제가 불거질 수 있겠네요. 항상 집 관련 문제는 모든 부분을 확실하게 챙기고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8월 즈음에 집 관련 계약 기회가 생길 거예요.

EDUCATION 올해는 배움에 대한 열망이 아주 크군요. 해외로 나가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많은 일을 체험하면서 당신의 인생관, 철학이 넓고 깊어집니다. 공부를 더 하겠다고 마음 먹을 수도  고요.

gemini

쌍둥이자리 05.21 • 06.21

GENERALLY 2019년 내내 당신에게는 다른 사람과 협력하고 발전하는 기회가 수시로 생깁니다. 당신은 더 성장하고 더 큰 보상을 받을테고요. 또한 올해는 결혼으로 이어질 귀한 인연을 만날 수도 있는 해입니다. 당신의 외모에 변화를 주기에 도 좋은 시기죠. 변화가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다 줄 것같네요.

CAREER 함께 일하는 사람이 당신의 성공을 도와줄 것 입니다. 혼자서 하는 것 보다 같이 하는 것의 중요성을 배우는 해거든요. 중요한 계약서에 사인할 때도 주변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겠고요. 올해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도전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3월 6일 즈음 당신에게 가장 성공적인 시기가 찾아옵니다.

LOVE 3월은 당신의 연애운이 가장 강력한 달이에요. 당신은 생기 넘치고 더없이 매력적일 겁니다. 자신감도 넘치고요. 그러니 당신의 짝을 찾는 노력이 따라야죠. 9월 28일 즈음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

MONEY 금전 상황이 올해 가장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죠. 당신은 돈 관리를 조금 더 체계적으로 할 필요가 있어요. 올해에는 돈 문제만큼은 현실적이고 진지하게 대할 필요가 있어요.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cancer

게자리 06.22 • 07.22

GENERALLY 그간 긍정적인 흐름 속에서 이런저런 어려움과 함께한 변화무쌍한 시간을 건너왔어요. 널을 뛰는 듯한 급격한 변화들 때문에 당신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도 놀라고 불안해하곤 했죠. 어쩔 수 없는 측면도 있었죠. 독립적인 성격 탓에 회사를 그만두고 프리하게 일하고 있나요? 2019 년에는 직업적인 면에서 여러모로 안정적인 기조를유지할것같아요.

HEALTH 올해는 건강한 삶이 무척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한 해군요. 헬스장을 다니거나 이런저런 운동을 시도해보면서 건강에 신경을 많 이 쓰겠어요. 그간 병원을 너무 멀리해왔다면 이제는 당신에게 맞는 의사를 찾아 꼭 가도록 해요. 올해에는 건강에 집중할 때라는 걸 기억해요.

MONEY 2019년에는 금전적인 상황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어요. 생각보다 돈 나갈 일이 많이 발생하거든요. 큰 비용이 드는 결혼식 같은 일은 미루는 게 좋겠어요. 신뢰하는 사람이라도 돈 문제만 큼은 잘 살펴보고 돕도록 하고요.

LOVE 싱글이라면 5월 18일을 기대하세요.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테니까요. 그 인연은 꽤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하겠네요. 12월은 당신 에게는 최고의 달이에요.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 생각도 하겠네요.

leo

사자자리 07.23 • 08.22

GENERALLY 올해는 당신의 살아온 중 가장 행복한 한 해가 될 것 같군요. 많은 변화와 성장이 있는 신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특히 진정한 사랑을 만나 함께 많은 것을 경험하고 여행하면서 시간을 보내겠네요. 커리어 면에서도 큰 발전을 거두겠어요. 당신을 이름을 더 알리고, 다가오는 새로운 기회를 확실하게 잡으세요.

LOVE 싱글이라면 다양한 사람과 만나면서 당신 의 짝을 찾겠네요. 당신의 이상형에 너무 매이지 않는 게 나아요. 다가오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세요. 이미 연인이 있다면 함께 미래 계획을 세울 수 있겠네요. 1월 22일이 진정한 사람을 만나 기에 좋은 날입니다.

TRAVEL 해외 관련해서 많은 운이 따를 것 같네요. 외국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곳으로 이동할 기회도 많겠어요. 많은 것을 배울 기회니 흘려버리지 마세요. 연인과 함께 떠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시간을 보낼 테고요.

CAREER 올해 예상치 못한 큰 발전이 있겠어요. 특히 3월 즈음 큰 성과를 내고 당신의 이름을 알릴듯해요. 해외 쪽 일을 맡을 수도 있고요. 2월에서 3월은 이직을 고려하는 사람에게 좋은 시기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이 시기에 광고를 좀 더 늘려보세요.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겠네요.

virgo

처녀자리 08.23 • 09.22

GENERALLY 커리어보다는 가족, 집, 개인적인 관계에 더 집중하는 해이군요. 특히 연인 관계가 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겠어요. 상당히 큰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하면서 명성을 날릴 수도 있어요. 카리스마와 자신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 겠네요. 친구들과도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 입니다.

HOME 원하는 집을 찾기 위해 어려움을 겪겠어요. 꿈을 이루는 데는 비용이 든다는 냉정한 사실을 직시할 기회기도 해요. 올해 집에서 일하면 당신에게 많은 운이 따르거든요. 집을 예쁘게 꾸미 고, 에어비앤비로 소소한 수입을 창출하는 것도 좋겠네요. 12월까지 집 관련된 운이 좋으니 필요한 것이 있으면 그전에 처리해요.

LOVE 휴식을 취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낼 기회가 많아집니다. 당신보다 나이가 든 사람을 만날 수 있겠네요. 연인 사이에 시련을 피하기 어렵지만 그 시기를 잘 넘기면 더 돈독한 사이로 발전할 수 있어요. 12월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달 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CAREER 3월부터 5월까지 영향력 있는 사람을 많이 만날 수 있겠네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이 시기에 당신을 충분히 어필할 수 있게 준비해요. 6월에도 많은 기회가 당신을 찾아옵니다.

libra

천칭자리 09.23 • 10.22

GENERALLY 2019년이 시작되면서 능력 발휘할 기회가 많아지네요. 특히 당신의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되겠어요. 집과 자산, 가족에 집중하는 한 해가 될 거예요. 바쁜 한 해지만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연애에도 집중할 수 있어요. 2019년을 기대해 봐도 좋아요. 자산을 팔 생각이라면 올해에 좋은 값을 받고 팔 수 있겠어요.

CAREER 영업 분야의 일을 한다면 엄청난 클라이언트를 만날 수 있겠어요. 이메일이나 전화보다는 직접 만나서 프로젝트를 따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투자한 시간과 돈이 가치있을 것 입니다. 유튜브나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을 고민해왔다면 올해가 당신의 시기입니다. 5월에서 7월이 특히 큰 발전이 예상되는 시기예요.

LOVE 두 시기가 당신에게 특별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2월 초가 연인을 만나기에 최고의 시기입니다. 오래도록 진지하게 남을 관계를 만들 수 있겠어요. 짧은 곳으로 여행을 가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고요. 파티나 지인의 결혼식에서도 가능성이 높겠네요.

HOME 부모님에 신경을 쓰겠네요. 형제가 있지만, 특히 당신이 부모님께 집중하고 도와주는 역할을 하겠어요. 집과 관련해서는 많은 문제가 해결되는 긍정적인 변화가 있어요.

scorpio

전갈자리 10.23 • 11.21

GENERALLY 지난해는 운이 매우 좋았지요. 그것을 눈치챈 당신은 엄청나게 노력했으며, 시간에 쫓기면서 한 해를 보냈죠. 올해는 작년에 쌓아둔 노력으로 조금 더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인생에 몇 안되는 기회가 다가 오고 금전적인 보상이 엄청난 한 해입니다.

MONEY 올해는 많은 곳에서 수입이 들어오겠어요. 작년과는 사뭇 다른 액수에 놀랄 수도 있겠어요. 큰 프로젝트를 생각하고 있었으나 미처 시작 하지 못했다면 올해에는 시작해보세요. 특히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해외로 진출할 수 있겠네요. 유명해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

CAREER 1월에는 약간 삐걱거릴 수 있으니 준비 된 자세가 필요하겠어요.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이 그렇게 오래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똑똑하니까 해결 방법을 찾겠죠. 7~8월은 기대가 되는 달입니다. 매우 바빠지고 사람들이 당신의 진가를 알아줄 것입니다. 그러나 경쟁자가 예상되네요.

HOME 더 큰 집을 찾고 있었나요? 2월 4일 즈음 당신이 그려오던 꿈의 장소를 찾을 수 있겠네요. 이 즈음 모든 집 관련 결정이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옵니다. 집을 아름답게 꾸밀 수도 있겠어요. 8월은 계약하기 좋은 날이니 적당한 기회를 잡도록 하세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2 • 12.21

GENERALLY 당신은 오랫동안 열심히 일해왔어요.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 한 해가 되겠군요. 모든 분야에서 승승장구하거든요. 연애에서도 성장하고 커리어에서도 엄청난 진전을 거둘 거예요. 친구 관계에도 집중하고 건강과 여행 또한 챙길 수 있는 알찬 한 해가 되겠네요. 한 해 동안 운이 고르게 퍼져 있으니 올해를 기꺼이 누리세요.

LOVE 1월 1일부터 당신의 사랑 운이 눈에 띄네요. 밖에서 소셜 라이프를 즐기는 것이 중요해요. 3월까지 당신의 매력이 극대화 되니까요. 멀리 여행을 가서 이국적인 곳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겠어요. 연인과 함께 여행을 가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해가 되고, 둘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겠네요.

HEALTH 올해 당신 건강이 더 좋아지고, 더 강해지고 긍정적인 당신의 모습을 찾을 수 있겠어요. 개인 PT를 받는다면 남들보다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미뤄둔 건강검진도 꼭 받으세요. 1시간의 투자지만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으니까 요.

CAREER 2월 19일, 그동안 노력해온 일이 결실을 맺겠네요. 새로운 소식이 당신을 놀라게 할 것 입니다. 이 시기에 큰 프로젝트도 마무리 하겠어요. 하고 싶었던 것을 마음껏 해보는 해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 • 01.19

GENERALLY 지난 시간은 참 어려웠지만, 당신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습니다. 상황이 더 나아지고 노력이 중요하다는 믿음이 필요해요. 이러한 기조가 지속될 수 있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올해가 지나고 엄청난 날들이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한껏 성장한 당신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HEALTH 지친다고 느껴질 수 있으니, 칼슘이나 비타민을 잘 챙겨 먹으세요. 정기적으로 병원에 가는 것도 중요하고, 밥도 잘 챙겨 먹어야 해요. 일과 소셜 라이프의 균형을 맞추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끔 영화를 보러 가거나 친구랑 저녁을 먹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너무 많은 짐을 혼자 짊어지려고 하지 마세요.

CAREER 당신은 매우 열정적이고 욕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항상 결과를 보고 싶어하고, 리더십이 있죠. 올해는 혼자서 일 할 때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어요. 연구를 한다든가 책을 쓰는 것도 좋겠네요.

SOCIAL 사랑하는 친구, 가족들과 보람찬 시간을 보내겠네요. 연애 운은 조금 약하지만, 주변 사람들과 행복한 한 해를 보낼 것입니다. 1월 5일 은 주변 사람에게 집중하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