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의 최전선에서 뛰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들. 에디터들도 늘 현장에서 조언을 구하는 헤어 고수들이 여자라면 꼭 한번쯤 얼굴을 맡기고 싶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손잡고 며칠 전 뷰티 살롱을 오픈 했다. 뷰티 스타일링을 믿고 맡길 곳을 찾고 있었다면 추천할 만한 두 곳의 새로운 미용실을 더블유가 직접 찾았다.
빗앤붓Bit&Boot
패션 매거진과의 헤어 스타일링 작업은 기본, 엑소와 방탄소년단, 갓세븐, NCT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박내주 대표와 수지, 민효린, 트와이스의 메이크업을 맡고 있는 원정요 메이크업 원장이 함께 연 숍이다. 2층의 탁 트인 Bit룸에서는 헤어 스타일링을, 한 층 더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 6개의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Boot룸에서는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섬세하면서도 트렌디한 남성 헤어 컬러링&스타일링과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메이크업을 잘 하는 곳. 수지가 메이크업 룸에 남기고 간 폴라로이드 사진과 엑소 디오가 선물한 화분 등 곳곳에 스타들이 남기고 간 흔적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주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123-39
살롱하츠HE:ARTS
까다로운 에디터들이 손꼽는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부터 전지현과 한예슬, 이보영, 안소희, 서현진, 이준기 등 많은 이들이 워너비로 꼽는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있는 백흥권 대표와 단골을 몰고 다니는 곽대혁 헤어 원장, 방송으로 이미 익숙한 얼굴인 김수빈 메이크업 원장이 의기투합해 오픈 했다. 호감 가는 이미지를 극대화 시켜주는 여성 헤어 스타일링, 세련되면서도 얼굴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메이크업이 무엇인지 느껴볼 수 있다. 또 한 가지, 살롱 곳곳에 걸려있는 사진 작품들은 지나쳐도 되는 보통의 사진이 아니다. 눈 호강을 절로 하게 해주는 김영준, 신선혜, 목정욱, 주용균, 최문혁, 박자욱 등 패션 사진가들이 살롱하츠를 위해 내준 작품들로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감각적인 사진을 구경할 수도 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101-4
- 디지털 에디터
- 금다미
- 영상
- 조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