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백지훈의 제이백쿠튀르(JAYBAEK COUTURE) 2018 S/S 컬렉션.
남성적인 테일러드 디테일을 여성의 아름다운 보디라인에 녹여 선보이는 우아한 매혹.
JAYBAEK COUTURE X NARS
파워풀하고 우아한, 그래서 더욱 매혹적인 나스와 제이백 쿠튀르와의 만남.
BEAUTY NOTE
아이섀도를 바르기 전 아이라이너 스틸로(애틀랜틱)로 눈 앞머리부터 눈동자가 끝나는 부분까지, 아이라이너 스틸로(카르파테스)로 눈꼬리까지 이어 그려 눈꼬리를 올려주는 느낌으로 길게 빼듯 그렸다. 그런 다음 눈두덩 전체에 아이섀도우 듀오(언더월드)의 밝은 회색빛 실버 섀도를 펴 바르고, 네이비 블루 톤의 섀도를 아이라인과 속눈썹 부근에 음영을 주듯 그러데이션해 한층 깊은 눈매를 연출했다. 위 속눈썹의 마스카라는 생략하고 아래 속눈썹에 어데이셔스 마스카라(파크 시티)를 뭉치듯 덧발라 볼드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블러쉬(마타하리)를 광대 시작 부분부터 볼 중앙까지 사선으로 바른 뒤 입술에는 어데이셔스 립스틱(데일리)을 발라 입술 톤을 잡고 입술 안쪽에 어데이셔스 립스틱(루이스)을 살짝 덧발라 마무리했다. 모두 Nars 제품.
BEAUTY NOTE
결점 없이 맑은 피부 표현을 위해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을 브러시를 이용해 펴 바른 뒤 스펀지로 두드려 마무리했다. 매트 아이섀도우(벵갈리)를 이용해 눈썹에 색을 입히고 끝부분을 길고 볼드하게 그려 대담한 눈썹을 만들었다. 그리고 눈썹 바로 밑, 눈썹뼈를 중심으로 시머 아이섀도(골드핑거)를 엷게 펴 발라 은은한 광을 더했다. 블러쉬(러스터)를 광대의 C존에서 외곽 쪽으로 엷게 바른 뒤 입술에는 어데이셔스 립스틱(리타)을 입술 라인의 도톰함을 살리는 느낌으로 펴 발라 마무리했다. 모두 Nars 제품.
2018 S/S Details
FOR BUYERS: please e-mail jaybaekcouture@gmail.com to purchase
Designer’s Latest Collections
- 패션 에디터
- 백지연
- 뷰티 에디터
- 송시은
- 디지털 에디터
- 공서연 강소희
- 포토그래퍼
- 화보: 장덕화 / 아이템: 이창민
- 영상
- 패션: 류우영 / 뷰티: 황상준
- 모델
- 이호정
- 헤어
- 조미연
- 메이크업
- 오가영
- 어시스턴트
- 김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