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을 부탁해

W

단순한 컬러의 네일 대신 각양각색의 패턴의 네일 아트가 대세인 시대. 그렇다고 굳이 네일샵을 갈 필요는 없다. 네일 스티커 하나면 손 끝까지 감각적인 네일 아트를 입힐 수 있으니까. 손톱에 붙인 뒤 손톱 모양에 맞춰 버퍼로 슥슥 다듬으면 끝이니 어려울 것도 없다.

Incoco 요트파티블루 스트라이프부터 닻, 체인까지 새파란 여름 바다 위에 떠 있는 하얀 요트를 연상시키는 문양이 담겼다. 1만9백원. 

Unistella 비엘(슈퍼 스타, 컬렉션 체크)네일 락커를 그대로 건조시킨 네일 스티커. 네일 리무버로 지우면 되니 접착제 때문에 손톱이 상할까 고민인 이들에게 제격이다. 각 1만 2천원.

PLAYNOMORE 네일 스티커샤이걸의 다양한 표정과 사랑스러운 문양들이 위트있게 담긴 포인트 용 네일 스티커. 각 1만2천원.

Bandi 젤리커 네일 스트립스(데이지 블러섬, 폴인하트)데이지와 하트 문양이 섬세하게 새겨진 네일 스티커.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톱 코트를 덧발라줄 것. 각 3만원. 

Dashingdiva 디자인 FX아주 얇은 스티커로 손톱에 들뜨는 느낌 없이 착 밀착된다. 딥 프렌치 네일부터 정교한 문양까지70여종이 넘는 패턴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6천8백원~9천8백원선. 

에디터
뷰티 디렉터 / 송시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