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마음 반, 두려운 마음 반. 12월 25일을 위한 홀리데이 키트를 미리 만나봤다.
2. BOBBI BROWN 홀리데이 팔레트 그윽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데이 투 나이트 웜 아이 팔레트와 트렌디한 그린과 퍼플 톤의 크리스탈 아이 팔레트. 각각 8만5천원, 6만5천원.
3. CHANEL 르 베르니 펄션 강렬한 발색의 푸크시아 컬러 네일 에나멜. 입술 혹은 볼 터치 컬러와 매치하면 좀 더 화사하고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13ml, 2만9천원.
4. CHANEL 옹브로 도 스플래쉬 차분하고 깊은 안개와 같은 브론즈 컬러의 아이섀도. 눈꺼풀에 펴바르면 은은하게, 속눈썹 뿌리 부분을 따라 그려주면 강렬하게 표현할 수 있다. 6ml, 4만2천원
5. GUERLAIN 오르 임페리얼 수블림 래디언트 파우더 페이스 앤 바디 공기처럼 가벼운 퍼퓸 파우더. 골드 컬러의 미세한 파우더에는 제비꽃의 은은한 향이 배어 있으며 마치 향수를 뿌리듯 얼굴과 보디, 헤어에 분사해준다. 17g, 10만5천원.
6. MAKEUP FOREVER 락 포에버 아쿠아 아이즈 트래블 사이즈로 제작된 한정판 아쿠아 아이즈 세트, 골드, 브론즈 등 로큰롤 스타일을 위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5만3천원.
최신기사
- 에디터
- 이지나
- 포토그래퍼
- 김범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