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에는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해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당신의 계약이나 서류가 이제 곧 효력을 잃을 것 같아요. 최근에 가장 집중한 중요한 글쓰기 작업이나 커뮤니케이션 관련 프로젝트를 먼저 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금전적인 문제도 토요일부터 해결되면서 큰 이득을 보게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월요일에 금전적인 상황이 바뀔 것 같아요. 지출을 줄이고 특히, 특정한 부분을 조심하세요. 돈과 관련된 불안했던 부분을 아예 지워버리는 가장 완벽한 방법입니다. 토요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가장 큰 영감을 보여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평소보다 예민하게 일주일을 시작할 것 같아요. 평소에 당연하게 느꼈던 것이 갑자기 신경을 거슬리게 하면서 바꿀 필요를 느끼게 됩니다. 당신을 더이상 감정적으로 채워주지 못하는 모든 것을 이제는 버리고 새로운 출발을 해야 할 거예요. 비록 힘들어도요. 커리어와 관련해서는 당신의 재능을 보여줄 절호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에는 혼자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최근에 당신을 정신적으로 힘들게 하는 문제가 있었다면 이번 주에 꼭 상담사나 치료사를 찾아가서 얘기를 나눠보길 바라요. 당신의 상황에 대해 함부로 판단하지 않으면서 해결책을 줄 수 있을 거예요. 덕분에 당신의 마음도 훨씬 치유될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우정에 금이 갈지도 모르는 상황이네요. 당신도 약간 마음의 상처를 입을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금세 받아들이고 원래부터 너무 다르게 자라온 사람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거예요. 다른 커뮤니티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어쩌면 거기서 리더십을 얻게 될 수도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어쩌면 지금 커리어의 정점에 도달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이번 주에 상이나 특별한 명예를 얻게 될 거예요. 만약 그게 커리어의 전환을 의미하는 거라면, 당신도 이제 스스로의 야망을 보상받고 그동안의 노력을 믿게 될 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파트너와 함께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될 겁니다. 다행히 당신과 상대방 모두 충분히 만족스러운 결정이 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법적인 문제로 속을 썩이고 있다면 월요일에 끝이 날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드디어 문제를 해결하고 안심하고 다른 일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니면 자격증 시험을 위해 공부를 하고 있었다면 이번 주 안으로 결전의 시간이 다가올 것 같습니다. 이번 주 후반에는 꽤 짭잘한 수입이 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금전적인 터닝 포인트가 이번 주에 찾아옵니다. 월요일에 드디어 대출을 모두 갚고 스스로 큰 성취감과 안도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돈을 벌지에 대해서도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주로 커미션을 통해 수입을 얻었다면 이제는 고정적인 월급으로 더 안정적인 수입이 생기게 될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월요일에 중요한 인간 관계에 상징적인 터닝포인트가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큰 성취감을 느끼고 당신과 상대방 사이에 가능한 모든 헌신과 사랑을 느끼게 될 거예요. 진지하게 연애를 하고 있다면, 아마 이제 약혼이나 결혼으로 발전하게 될 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친척들로부터 재밌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에 드디어 당신이 최근에 많이 시달린 건강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그동안 했던 방법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접근 방법과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이겨낼 거예요. 아마 큰 효과를 봤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는 당신을 정신적으로 힘들게 했던 일을 그만둘 때가 됐습니다. 오히려 주말에 새로운 수입을 얻을 기회가 올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최근에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었다면, 이번 주가 아마 큰 발견을 하기 좋은 때인 것 같아요. 정말로 이뤄진다면, 주변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서로의 관계에 대해 최근에 더욱 많이 아끼고 깊어졌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금요일에 과감하게 상사에게 연봉 인상을 물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가족과의 시간을 통해 감정적으로 충전되는 시간을 보내세요. 월요일에 친척 중 한명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망설이지 말고 도와주세요. 만약 이사를 가게되면 그동안 살았던 집과 동네를 많이 그리워 하게 될 것 같아요. 시간을 좀 두세요. 그러면 금새 새로운 집에 적응하고 좋은 기억을 쌓게 될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