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달은 회사에서 진행한 프로젝트에서 큰 성과를 내겠네요. 이제 상사가 지시하는 일에서 벗어나 당신만의 독립적인 일을 계획할 때입니다. 이달 말이나 늦어도 다음 달 중순까지는 온전히 당신의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게 여유로운 일정을 마련해두세요. 그 과정에서 새롭게 만나는 사람과 마찰이 잦을 수 있지만, 당신의 디렉팅 능력과 리더십을 시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이번 달부터 내년 1월까지는 가족과 가까워질 기회가 많을 것 같아요. 새로운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재산 문제로 평소보다 훨씬 자주 만나게 될 겁니다. 20일 동료나 클라이언트 관계에서 큰 변화를 맞이합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여러 방면에서 6월과 7월이 올해의 터닝포인트가 되겠네요. 평소에 예상하지 못한 급격한 변화가 있겠지만, 당신이 문제 상황에 얼마나 유연하고 현명하게 대처하는지 보여줄 기회입니다. 그리고 이번 달에는 친구 관계에 집중하세요. 지방이나 외국으로 떠나 앞으로 보기 힘들어질 수 있거든요. 결혼하거나 아이를 가졌다는 기쁜 소식을 들려줄 친구도 있을 것 같고요. 진행하는 일이 생각처럼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사업 자금이 부족하거나 지난달보다 수입이 적거나요.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기존의 아이템을 따라가기보다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세요. 큰 비용과 시간을 들여야하겠지만요. 15일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동기 부여가 되는 날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꽤나 다이내믹한 해를 보내고 있군요. 당신이 신경 쓰고 조정해야 할 일이 점점 많아지네요. 7월 말에는 커리어 운이 따르니 중요한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라면 진행에 착수해도 좋아요. 새로운 관계를 맺기에도 아주 좋은 시기고요. 이달에는 커리어에 집중한 덕분에 많은 사람이 당신의 능력과 공을 알아주고, 금전적 보상도 따를 거예요. 지금까지 들인 노력이 열매를 맺을 시기이니 프로젝트에 끝까지 집중하세요. 이직을 고려하고 있다면 12일 이후는 피하는 게 좋겠네요. 이번 달은 가족과 관련한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당신의 도움으로 원활하게 해결될 거예요. 4, 5일 당신이 쏟은 땀의 성과가 나타나는 날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지난달은 수입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군요. 이번 달은 쓰고, 말하고, 편집하고, 번역하는 일처럼 언어에 관련된 일을 잘할 수 있겠네요. 특히 4, 5일은 당신의 능력이 빛을 발할 시기입니다. 오랜 기간 작업해온 책을 출판할 수도 있고요. 17일부터는 중요한 일을 시작하지 않는 게 좋아요. 조만간 더 좋은 일이 있을 테니 때를 기다리세요. 창의성을 요하는 어떤 결과물을 만든다면, 많은 사람이 당신의 작품에 공감할 거예요. 하지만 금전적으로는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은 새로운 관계를 만들기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이번 기회에 필요한 치료를 받는 등 건강을 챙기는 것도 좋겠네요. 4, 5일 당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새로운 환경과 시대에 맞게 다른 곳에서 수입을 찾아야겠네요. 변화는 혼란스럽기 마련이죠. 그러나 길게 본다면 원하는 방향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성취에 이를 원동력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4, 5일에는 큰돈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당신의 리더십과 열정을 기대하는군요. 만약 사업을 하고 있다면 오랜 시간 투자한 일의 성과를 거둘 테고요. 이번 달은 인간관계에도 집중하네요. 친구들이나 지인과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사업이든 인간관계든 현실에 충실한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이 잘하는 것을 파악하고 집중하세요. 그렇다면 안정적인 수입을 낼 수 있을 거예요. 20일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 것도 좋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큰 변화가 있던 지난달을 포함해 이달까지는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4, 5일은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좋은 날이 아니니 신중하게 접근하세요. 금전적으로는 안정적인 시기입니다. 그러나 돈 때문에 파트너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정신적으로 힘들겠지만 이런 시기일수록 체력에 신경 써야 합니다.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꼭 휴식을 취해요. 커리어에서는 좋은 성과를 내고 능력을 인정받을 거예요. 영향력 있는 사람도 만나고요. 당신의 숨겨진 재능을 발휘할 때입니다. 한동안 커리어 운이 좋을 예정이니 꾸준히 노력하면서 성장을 도모하는 것이 중요해요. 17일 당신을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최근 매일매일 작고 큰 변화가 있군요. 건강에 집중하면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이 오래 준비해온 프로젝트를 시작해보는 건 어때요? 좋은 결과가 있을 테니까요. 모르고 있던 사실을 알게 되면서 큰 스트레스를 받을지도 몰라요. 그러나 그 과정을 통해 분명 성장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17일 이후에는 중요한 결정은 하지 않는 게 좋겠네요. 섣부른 선택으로 추후에 많은 상황이 변할 수 있으니 쉽게 넘겨짚지 말고 심사숙고하세요. 여행을 가기에는 어렵지만, 해외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면 잘 풀릴 거예요. 이번 달 안에 최대한 많은 일을 처리한다면 다음 달부터는 조금 여유로워지겠네요. 17일 이후 많은 것을 다시 생각하고 일을 진행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일을 하면서 만날 가능성이 높아요. 어떻게 만나게 되든,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면서 관계가 빠르게 진전되겠네요. 4, 5일은 연인과 대화를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함께 고민하겠네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느끼겠지만 주변에서 도움을 줄 거예요. 투자를 하거나 사업 확장으로 큰 돈을 써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금전적인 압박이 크겠지만, 일에 대한 열정을 인정받아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을 수도 있어요. 뿌린 만큼 거두는 법이니 꾸준히 노력하고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보세요. 20일 친구와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집과 가족에 집중하는 달입니다. 꿈꾸던 집을 발견하거나 집과 관련된 새로운 소식을 들을 수 있으니 언제든 이사할 수 있다는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회사에서는 여러 가지 변화로 약간 과부하 상태에 처할 수 있지만, 당신은 이런 상황을 어떻게 해결하고 극복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어요. 20일은 당신을 포함한 주변 사람들에게 힘겨운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시간 관리가 핵심이겠군요. 엄청난 책임감을 요구하는 기회가 올 수 있어요. 그때 당신의 의견을 명확하게 전달하세요. 12일에는 중요한 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가족이 당신을 필요로 할 수 있으니 스케줄을 여유롭게 잡도록 해요. 4, 5일 새로운 일자리 제안이 있을 수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상반기에는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에 집중했군요. 이번 달은 세상에 당신의 재능을 보여줄 때네요. TV 프로그램이나 라디오 같은 방송과 관련된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도 있겠어요. 특히 4, 5일에는 그간 힘써온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을 겁니다. 금전적으로도 큰 보상을 받고 많은 사람이 당신의 능력을 인정할 거예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어느 때보다 바빠지고 큰 실적을 낼 한 달이에요. 당신이 주인공인 시기입니다. 모든 게 다시 천천히 흘러갈 테니 바쁜 시간을 즐기도록 해요. 다양한 변화와 새로운 순간을 계속 맞이하지만, 모든 것이 당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진행될 테니 자신감을 가져요. 20일 해외 쪽 일을 하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의 인생에 다양한 변화가 일어날 때군요. 아직 별다른 일이 없다고 느끼겠지만 곧 새로운 상황에 직면할 거예요.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수도 있고요. 혹여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직장을 잃었다면 당신이 좀 더 열심히 움직이겠다고 해요. 관계의 신뢰란 그렇게 두터워지는 거죠. 4일에는 금전운이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수입이 들어올 거예요. 대출을 신청했다면 당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릴 테고요. 21일 이후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아주 좋은 조건으로 새로운 일을 찾을지도 몰라요. 20일 즈음에는 어떤 결정이든 신중하게 해요. 힘든 시기지만 이 시간을 잘 이겨낸다면 언젠가 보상이 따를 거예요. 20일 금전적으로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은 어렸을 때부터 많은 사람의 중심에서 그들을 이끄는 일을 해왔군요. 지난 2년 동안 당신은 영광스러운 자리에 앉아 충분히 주목받았네요. 이제는 그 자리를 떠나 새로운 일을 탐색할 때인 것 같아요. 연인과의 관계도 다음 단계로 진입할 테고요. 그러나 결정은 천천히 내리는 것이 좋아요. 부정적인 소식은 늘 예고 없이 찾아오기 마련이니까요. 20일은 연인과 진지한 대화를 나누기 좋은 날이에요. 진솔한 대화를 통해 더 나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달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갈 수도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곳이 있다면 신중히 판단하도록 하세요. 중요한 결정은 17일 전에 하는 게 좋겠고요. 4~6일 당신이 그리고 싶은 미래를 생각하기 좋은 날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