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달은 이전과 약간 다른 한 달이 되겠군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내년을 계획하겠네요. 2020년은 당신에게 엄청나게 운이 좋은 해거든요. 준비와 계획이 필요하니 이 시점에서 고요하고 진지한 시간을 갖는 게 매우 중요해요. 다음 해에 충만한 행복을 누리려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과 필요하지 않은 것을 명확히 구분할 필요가 있어요. 특히 2일에는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면서 명상을 하는 것도 좋아요. 이번 달은 집을 수리하거나 이사하기에도 좋은 시기예요. 연말에 이사하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당신에게 유리한 가격으로 찾을 수 있어요. 23일경 커리어에서 좋은 소식이 있겠네요. 11일 사랑운이 강하군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달은 당신에게 엄청난 한 달이 되겠군요. 한동안 중요한 결정을 미뤘다면 이제는 한 걸음 크게 내딛고 앞으로 전진하는 시기예요. 프로젝트, 관계 등 많은 분야에서 에너지를 받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겠어요. 이번 달은 여행운도 있어요. 먼 곳으로 오랜 기간 여행을 갈 기회가 생기겠어요. 13일에 떠난다면 모든 것이 완벽한 여행이 되겠군요.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경험을 하게 될 거예요. 25, 26일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네요. 당신이 오랫동안 작업하던 프로젝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겠어요. 27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능력을 알아줄 거예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15일 이후 커리어가 급격히 성장할 기회가 있어요. 당신의 영향력이 커질 뿐만 아니라 금전적인 보상도 있겠군요. 특히 25, 26일에 운이 좋아요. 이달 당신이 쏟은 노력이 2020년을 좌우할 겁니다. 25일부터 다음 달 1일 사이에 기회가 찾아올 테니 이 시기에는 휴가를 가지 않는 게 좋겠어요. 노력한 결과는 내년 1월에 나타나요. 22일 금전적으로도 좋은 기회가 다가와요. 그뿐이 아니에요. 이달은 사랑운 또한 가득한 달이니 11일 즈음 연인과 여행을 가도 좋겠군요. 어디를 가든 행복한 시간이 될 거예요. 13일 예술적인 영감으로 넘치는 날이에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달에 떠나는 여행은 특별한 여행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겠어요. 혹시 글을 쓰는 일을 하나요? 그렇다면 이달에 재능을 발휘하겠네요. 15일 즈음 당신의 의사소통 능력이 빛을 발해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겠어요. 해외 비자 문제로 고생하고 있었다면 문제가 곧 해결될 듯해요. 25, 26일은 바쁜 가운데 모처럼 재미있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군요. 이달과 다음 달은 당신에게 매우 특별한 달이니, 당신의 체력과 정신력을 잘 안배할 필요가 있겠어요. 27일은 당신에게 엄청난 행운이 있어요. 연인과 결혼을 생각하거나, 이미 결혼했다면 특별한 기념을 할 수도 있고요. 7, 8일 주말에 당신의 짝을 찾을지도 몰라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달은 금전적으로 큰 행운이 찾아오겠군요. 특히 월말에 행운의 기운이 강력해요. 갑자기 들어온 수입을 어떻게 관리할지 고민해보는 건 어떨까 싶군요. 2020년도 당신에게 금전적으로 유리한 한 해가 되겠어요. 그러니 올해가 가기 전에 세금 관련 상담을 받아두는 건 어떨까요. 커리어로 인해 바빠질 수 있으니 미리 시간을 내서 상담을 받도록 해요. 25~27일 경력으로나 금전적으로 아주 강력한 행운의 기운이 있어요. 고민하던 일도 유리하게 풀릴 수 있으니 이 기회를 잘 잡도록 해요. 30일에는 행복한 서프라이즈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네요. 이번 달은 빛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특히 연말을 행복하게 보내겠네요. 11일 연인과 특별한 날이 될 수도 있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2019년을 시작하면서 당신의 인간관계가 큰 변화를 맞았네요. 연인과 헤어짐을 고민할 만큼 관계가 늘 불안했어요. 이달은 연인과 함께하든 관계를 마무리하든 행복한 시간이 가득해요. 14, 15일 파트너와의 합이 좋습니다. 15일은 모든 분야에서 긍정적인 일이 생길 듯해요. 21일쯤 당신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책임감이 막중해지겠네요. 기회는 가까이에 수시로 찾아오니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대로 하면 돼요. 연말을 맞아 많은 선물과 기쁜 소식이 찾아오네요. 바쁘고 정신없는 연말이지만, 한 해를 뒤돌아보고 혼자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25일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당신을 찾아올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넘치는 일거리 때문에 늘 바쁘겠지만 여러 곳에서 당신을 찾을 만큼 사람들은 당신의 가치를 잘 알고 있죠. 당신의 전문성은 일취월장하고, 그에 합당한 보상도 받을 겁니다. 특히 이번 달에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다음 단계로 한 걸음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될 수 있어요. 13~16일이 성과를 내기 좋은 날이니 기억하세요. 이사나 집 문제로 오랜 시간 고민하고 있다면 19일 즈음 결정을 내리는 게 좋을 듯해요. 바빠서 챙기지 못한 건강도 살펴야 하지 않을까요?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세요. 빨리 시작하면 할수록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21 ~ 23일 주거 문제와 관련해서 금전적으로 유리한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달은 완벽한 한 달이 되겠군요. 한동안 연애운이 없던 당신에게 이달 2일부터 연애운이 찾아와요. 특히 이번에 만나는 사람은 미래를 약속할 만큼 진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연인과 함께 삶에 대한 가치와 서로의 미래를 고민하겠네요. 이달 말 많은 파티와 이벤트에 초대받겠군요.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당신의 운명을 찾을 수 있어요. 이미 알고 있던 사람이 당신의 마음에 들어올 수도 있고요. 27일 당신에게 긍정적이고 밝은 기운이 넘쳐요. 이달은 당신의 창의력 또한 놀랄 만큼 커질 거예요. 새로운 프로젝트를 통해 당신의 업무 능력을 보여주세요. 11일 커리어에서 큰 성과가 드러나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2일 당신이 오랫동안 원하던 꿈의 집을 구할 수 있겠네요.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인 데다 주변 경관도 무척 멋진 곳일 듯 해요. 이달부터 한동안 집안에 좋은 일이 많을 것 같네요. 집을 수리해 더 낫고 마음에 드는 공간으로 만들어보세요. 하나의 아이템이 집 전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사실도 염두에 두고요. 27일은 집을 아늑하게 바꾸기 좋은 날이니 기억해두세요. 이달은 어쩔 수 없이 지출이 많을 거예요. 그러나 집에 투자하는 것이니 너무 조급해하지 말아요. 당신의 가족이 금전적으로 지원해줄 수도 있어요. 15일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행운이 있겠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2일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을 것 같네요. 글을 쓰고 소통하는 일에 강점을 보였다면 오랫동안 꿈꿔온 글 쓰는 일을 시작할 수도 있겠어요. 의사소통 능력이 성공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시대죠. 소통력이 뛰어난 당신에게 엄청난 기회가 기다리고 있어요. 이번 달은 자동차를 사기에 좋은 시기죠. 사고 싶은 전자기기가 있다면 이달에 사는 것도 좋겠어요. 한 해의 마지막 달인 이달은 형제와 많은 시간을 보내겠네요. 같이 일할 수도 있고요. 여행을 떠나 현지에 방을 구해서 한동안 지낼 기회가 생길 수도 있어요. 27일에는 예상하지 못한 특별한 수입이 들어올지도 몰라요. 13일 사랑운이 가득한 날이군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은 꽤 오래 긴축 생활을 해야 했지요. 그런데 이달부터는 약간의 여유가 생기겠어요. 2일, 의미 있는 변화가 있을 거예요. 그와 함께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금전 상태가 지속되겠어요. 한동안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주는 보상으로 수입이 늘어나거든요. 15일에는 당신에게 큰 기회가 오니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쏠쏠한 수입이 될 테니까요. 이 시기에 여행은 피하도록 해요. 월말에도 금전운은 좋을 예정입니다. 단, 수입과 지출을 꼼꼼하게 관리하도록 해요. 수입이 늘어난 만큼 철저한 계획이 필요하니까요. 이번 달 당신은 행복한 변화를 충분히 만끽해도 돼요. 11일 연인과 진지한 관계를 고민하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이 겪고 있던 어려움이 어느 정도 해결되는 시기군요. 당신에게 닥친 어려움을 지나오면서 당신은 많이 성숙해졌을 거예요. 가족과 친구들도 그런 당신을 자랑스러워할 테고요. 이달에 하는 선택이 한동안 당신의 삶을 결정할 거예요. 2일은 성공의 기반이 되는 날입니다. 커리어에서도 놀라운 성장을 거두고요. 다양한 사람을 만날 기회가 많으니 항상 신경 쓰도록 하세요. 27일은 올해 가장 운이 좋은 날이니 미래를 위한 준비를 하세요. 건강 관리를 하거나 사업을 위해 투자할 수도 있고요. 무엇이든 당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14, 15일 갑자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