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회사에서 위치와 힘이 바뀌면서 당신의 영향력과 회사 내에서 인간 관계도 달라지게 됩니다. 당신의 위치는 예전보다 책임감도 커지고 그에 맞게 보상도 커지겠지만, 반대로 더 오랜 시간을 회사에 투자해야 할 것 같아요. 다행히 예전부터 당신 스스로도 모르게 이런 변화에 준비를 하고 있었을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당신의 가치가 인정을 받고 부와 명예, 힘을 갖게 될 겁니다. 혹시 스스로도 옛날과 비교해서 회사에서 위치가 성장했다고 느끼고 있나요? 그럼 이제 하고 싶은 얘기를 자신 있게 하세요. 당신의 목소리를 낼 시기가 온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기존의 인간 관계에 대해 심사숙고할 시간을 가져야 될 것 같군요. 배우자나 연인,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관계에 대해 다시 한번 잘 생각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창의적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드디어 당신의 진가를 보여줄 때가 온 것 같아요. 덕분에 이번 작품이나 프로젝트로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주변 사람들은 당신의 계획을 무모하다고 평가할 겁니다. 당신의 감을 믿고 나갈지 아니면 다른 사람의 얘기에 귀 기울일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갇혀 있는 느낌인가요. 가까운 친척들이나 친구들로부터 비판을 받고 있어서 신경이 쓰일 것 같아요. 이번 주는 이런 상황에서 벗어날 큰 변화를 만들어낼 때입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미래를 진지하게 고민해보세요. 목요일에는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솔직하게 다른 사람들에게 얘기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 파티나 공공 장소에 나가서 발표를 해달라고 초대를 받게 될 것 같네요. 당신의 커리어를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자리일 것 같아요. 혹시 당신의 분야가 더이상 당신이 잘 드러나지 않는 분야라면 다른 대안을 찾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목요일에는 평소와 다르게 에너지가 넘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축하합니다. 이번 주에는 금전적으로 풍족한 시기가 되겠습니다. 월요일이나 화요일에는 살짝 어려움에 부딪힐 수도 있겠지만 금방 해결될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받기로 한 돈이 예정대로 안 들어올 수도 있지만 며칠 지나면 받을 수 있을 겁니다. 특히, 목요일에 앞으로 꾸준한 수입을 만들어줄 기회를 얻게 될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지난 2주 동안은 집과 가족들과 시간을 충분히 보냈을 것 같네요. 이제는 당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아요. 그동안 하고 싶은 일과 사고 싶은 물건을 참으면서 가족과 연인을 위해 희생했다면 이제는 당신을 위한 일을 하세요. 여행을 가도 좋고, 사고 싶었던 옷이나 구두, 화장품, 아니면 새로운 악세사리를 사도 좋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최근에 당신 내면을 돌아보는 시간을 충분히 가졌나요? 아니면 당신의 감정에 솔직하지 못했나요? 이번 주에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심사숙고 해봤으면 좋을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데 조심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대답할 때 부적절한 단어를 쓰지 않도록 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당신의 인간 관계를 다시 생각해보세요. 특히 당신에게 금전적으로나 가족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지 않은지 알아보세요. 겉보기에는 도움이 되는 것 같아도 실제로는 뒤에서 악영향을 끼치고 있을지도 몰라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개인적으로 한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당신이 얼마나 부와 명예, 권력과 가까워질 수 있는 사람인지 깨닫게 될 겁니다. 어쩌면 회사에서 당신의 힘과 위치도 달라질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어려운 프로젝트를 맡게 될 것 같지만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는 기회가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지난 몇 주 동안 왠지 모르게 일들도 잘 풀리고 행복한 일들의 연속 이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번 주는 쉽지 않을 거예요. 특히 사회 생활에서 실수를 많이 할 것 같네요. 모임에 나가 실수를 할까 걱정 된다면 아예 참석하지 않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친분을 쌓으러 나갔다가 다시 못보게 될 수도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최근에 새로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투자자를 찾고 있었다면 이번 주에 당신에게 딱 맞는 투자자를 찾을 거예요. 하지만 그냥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평소에 생각한 유형의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죠. 겉보기에는 평범해 보일 지 몰라도 당신에게 아주 딱 맞는 사람이 찾아올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