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 갑작스러운 지출이 생길 것 같네요. 미리 돈을 아끼는 게 좋을 거예요. 언제, 어디서, 무슨 일로 돈이 빠져나갈지 모릅니다. 중요한 이메일을 쓰기 전에는 심사숙고해서 쓰길 바랍니다. 사소한 실수가 큰 커뮤니케이션 문제로 발전할 수 있어요. 충분히 생각을 한 후에 글을 쓰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평소에 당신에게 없던 에너지로 가득 찹니다. 덕분에 활기찬 모습으로 생활할 수 있을 거예요. 이제 당신이 빛날 때가 왔습니다. 당신만의 개성을 숨기지 말고 있는 그대로 내세우세요. 어쩌면 외모에 큰 변화를 주거나 스스로를 다른 사람이라고 정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돈 관리를 잘해야 할 겁니다. 특히, 큰 돈을 지불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0을 하나 더 쓰지는 않았는지 한 번 더 확인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보통 쌍둥이자리는 외향적이고 사교적인 성격인 경우가 많지만 이번 주에는 집에서 하루나 이틀 정도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싶을 겁니다. 어쩌면 일과 관련해서 아주 큰 혼란을 맞게 될 수도 있어요. 쉬는 기간 동안 당신의 전략을 다시 점검하고 어떻게 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고민해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친구가 당신을 깜짝 놀라게 할 거예요. 물론 좋은 쪽으로요. 하지만 당신은 친구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부담을 느낄 수도 있을 겁니다. 고마워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어떻게 하면 원만하게 빠져나갈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될 수도 있어요. 토요일에는 혼자서 책을 읽거나 밀린 드라마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당신이 많이 발전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계기가 올 거예요. 같이 일하는 동료와 상사가 먼저 당신의 진가를 알아보고 인정하기 시작합니다. 어쩌면 앞으로 7년 동안 회사에서 당신의 위치가 더 올라가거나, 긍정적인 커리어를 쌓을 수 있을 거예요. 주말에는 친구들이 당신을 가만두지 않을 것 같지만 혼자 쉬고 싶다고 솔직하게 얘기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모험을 떠나고 싶은 한 주입니다. 멀리 떨어진 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 지역에 가고 싶은 열망이 당신의 마음속에 자리 잡을 거예요. 그러면서도 당신의 일과 일상을 놓고 싶지는 않을 거예요. 토요일에는 회사나 일에서 파트너와 문제가 생길 것 같네요. 같이 일을 상황에서 아주 모호한 긴장감이 고개를 들기 시작할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뜻밖에 들어오는 돈이 있네요. 언제 생길지는 확신할 수 없어요. 그러니 항상 중요한 문서를 챙기고 신경을 써야 해요. 특히, 학자금 대출이나 집과 관련된 대출을 갚는 중이라면 아주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주말에는 여행을 떠나는 게 어떨까요? 대신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야 할 거예요. 그리고 여행 도중에 계획에서 빗나가지는 않는지 조심해야 합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사랑이 당신을 깜짝 놀라게 할 거예요. 연인이 절대 예상하지 못한 아주 재밌는 소식을 당신에게 알려줄 거예요. 주말 즈음에는 대출 신청이 잘 안 풀렸다고 연락이 올 것 같네요. 하지만 당신의 목표에서 절대로 눈을 떼지 말고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앞으로 나가려고 노력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로맨틱한 관계나 비즈니스 관계에서 큰 추진력을 얻게 됩니다. 그 추진력 덕분에 이번 주에 당신이 맞이한 문제를 현명하게 피해서 돌아갈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가족들과는 좀 문제를 겪을 수도 있어요. 특히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과 친구나 회사에서 보내는 시간의 균형을 맞추는 게 어려울 것 같네요. 토요일에는 당신의 일터에 새롭게 재미있는 일들이 일어날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강한 영감이 당신의 머리를 세게 때릴 거예요. 당신의 창의성, 취미, 일상생활에서 큰 변화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떠오른 영감을 어떻게 실천에 옮기고 어떻게 받아들일지 스스로 확실한 답을 얻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그럴 때에는 기본에 신경을 쓰고 당신이 이루고 싶은 목표가 무엇인지 스스로 리마인드 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에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집과 가족들과 생각지 못한 좋은 발전이 있을 거예요. 지난 몇 년 동안 큰 변화와 진전이 없는 상태였을 것 같지만 이번 주를 계기로 큰 진전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가족들과 공유하는 취미와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서로를 깊이 이해하고 감정을 공유하게 될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말하는 스타일과 글 쓰는 스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네요. 예상치 못한 소식을 이메일로 받게 될 수도 있고 당신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상대방을 놀라게 할 수도 있고요. 토요일에 가족이나 룸메이트와 솔직한 대화가 혼란을 야기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충분한 시간을 갖고 당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상대방의 얘기에 관심을 갖고 듣는 것이 서로 오해를 막는 지름길이에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