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의 리얼 스트리트 룩

W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jminism 이 담은 모델들의 리얼 스트리트 룩!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15 F/W 서울패션위크 기간동안
모델들의 스트리트 룩 사진으로 실시간 인기투표를 진행했다.
높은 득표수를 얻은 주인공에게는 더블유가 준비한 시크릿 박스도 전달할 예정.
그 영예의 주인공은?

1973표를 얻고 영광의 1위를 차지한 김진경화이트 재킷과 스퀘어 백은 클래식하지만, 캐주얼한 와이드 데님과 함께 매치해 밸런스를 맞춘 스타일!

1917표를 얻은 윤소정무겁고 두터웠던 겨울 룩은 가라!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스커트와 블루 블루종을 매치해 봄이 되었음을 알리는 멋진 컬러매치. 

1868표를 얻은 곽지영서울패션위크 쇼장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룩들과는 달리 깔끔하고 정돈된 스타일의 올 블랙 룩.

1636표를 얻은 스테파니강렬한 룩들을 제치고 소녀스러운 참한 스타일로 주목받은 스테파니. 해맑은 미소까지 더하니 안성맞춤!

1550표를 얻은 송해나박시한 데님 재킷과 스트라이프 삭스로 포인트를 준 그녀. 사진 속에는 제대로 보이지 않지만 그녀가 맨 가방은 귀여운 핑크 캐릭터가 그려져있다.

1537표를 얻은 이호정이번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키 아이템, 데님! 청청패션도 귀엽게 소화해내는 그녀.

1470표를 얻은 아이린스트리트 브랜드 로고로 가득 찬 스웻셔츠와 박시한 라이더 재킷을 매치해 진짜 스트리트 룩을 선보였다.

1468표를 얻은 지현정선배다운 룩이랄까? 캐주얼한 스타일의 후배들과 달리 성숙한 블랙 스타일을 보여준 그녀. 

1351표를 얻은 이영진배우로도 활약하는 그녀다운 스타일과 애티튜드. 셔츠 패턴 덕에 심심하지 않다! 

1229표를 얻은 배윤영최근 멋진 활약을 보이는 배윤영. 귀여운 캐릭터 스웻셔츠와 데님의 조합, 21살의 그녀스럽다.

1140표를 얻은 이혜정곳곳에 오렌지, 레드, 블루 컬러가 들어가 화사한 느낌이 가득이다. 귀여운 가방 덕분인지 유쾌한 룩!

859표를 얻은 최준영더블유 4월호 특별판을 커피와 함께 거머쥔 그녀. 일상에서 마주친 듯 톤 다운된 스타일과 자연스러운 애티튜드.

795표를 얻은 박세라카모플라주 패턴의 시원한 컬러 재킷과 와이드 팬츠로 털털해보이는 그녀의 스타일. 

에디터
임예성, 더블유 코리아 패션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