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바람 타고 온 그대

W

올 가을에 열리는 팝업 스토어 3곳을 소개한다

누구? 라빠레뜨언제? 9월 29일(월)부터 ~ 10월 9일(목)까지어디서? 소공동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1층한동안 길거리의 수많은 여성들이 ‘말’을 메고 지고 다녔다. 말 프린트로 인기를 끌었던 라빠레뜨가 이번에는 눈매가 도도한 ‘디디(DiDi)’ 라는 이름을 가진 사슴 캐릭터 라인을 소개한다.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팝업 기간 내내 당첨률 100%를 자랑하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4일 토요일에는 인형 뽑기 기계에 인형 대신 라빠레뜨 제품을 넣은 ‘제품 뽑기’ 기계를 운영한다. 라빠레뜨 매장을 방문한 사람은 누구나 3회의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고. 

누구? 라빠레뜨언제? 9월 29일(월)부터 ~ 10월 9일(목)까지어디서? 소공동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1층한동안 길거리의 수많은 여성들이 ‘말’을 메고 지고 다녔다. 말 프린트로 인기를 끌었던 라빠레뜨가 이번에는 눈매가 도도한 ‘디디(DiDi)’ 라는 이름을 가진 사슴 캐릭터 라인을 소개한다.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팝업 기간 내내 당첨률 100%를 자랑하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4일 토요일에는 인형 뽑기 기계에 인형 대신 라빠레뜨 제품을 넣은 ‘제품 뽑기’ 기계를 운영한다. 라빠레뜨 매장을 방문한 사람은 누구나 3회의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고. 

누구? 노앙(Nohant)언제? 10월 1일(수)부터 ~ 10월 12일(일) 까지어디서? 신세계 센텀 시티 5F온라인 쇼핑이 제 아무리 잘 되어 있다 하더라도 매장에 방문해 직접 옷을 고르고, 입어보는 재미를 따라오긴 역부족이다. 그간 인터넷만을 통해 노앙을 접했던 부산과 그 인근 지역의 사람들에게 희소식을 전달한다. 오는 10월 1일, 노앙은 부산에서 최초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시즌의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건 물론, 지난 년도의 F/W 제품을 30%나 인하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반드시 들러 볼 것!

누구? 노앙(Nohant)언제? 10월 1일(수)부터 ~ 10월 12일(일) 까지어디서? 신세계 센텀 시티 5F온라인 쇼핑이 제 아무리 잘 되어 있다 하더라도 매장에 방문해 직접 옷을 고르고, 입어보는 재미를 따라오긴 역부족이다. 그간 인터넷만을 통해 노앙을 접했던 부산과 그 인근 지역의 사람들에게 희소식을 전달한다. 오는 10월 1일, 노앙은 부산에서 최초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시즌의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건 물론, 지난 년도의 F/W 제품을 30%나 인하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반드시 들러 볼 것!

누구? 잭 퍼셀 X 컨버스언제? 10월 1일(수)부터 ~ 10월 31일(금)까지어디서? 한남동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이번 시즌에도 스니커즈의 인기는 여전히 뜨겁다. 그런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는 걸까, 한남동 비이커에서는 10월 한 달간 잭 퍼셀과 컨버스가 컬래버레이션한 스니커즈를 원없이 만날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그동안 흔히 접했던 캔버스 소재의 스니커즈가 아닌 가죽과 코르크 안창, 왁스로 코팅한 신발 끈 등 독특한 재료를 자유 자재로 사용한 했다는 것!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누구? 잭 퍼셀 X 컨버스언제? 10월 1일(수)부터 ~ 10월 31일(금)까지어디서? 한남동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이번 시즌에도 스니커즈의 인기는 여전히 뜨겁다. 그런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는 걸까, 한남동 비이커에서는 10월 한 달간 잭 퍼셀과 컨버스가 컬래버레이션한 스니커즈를 원없이 만날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그동안 흔히 접했던 캔버스 소재의 스니커즈가 아닌 가죽과 코르크 안창, 왁스로 코팅한 신발 끈 등 독특한 재료를 자유 자재로 사용한 했다는 것!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 / 강혜은(Kang Hye Eu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