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그린으로 완성하는 가을 스타일링
올초부터 유행하던 올리브 그린 컬러. 하지만 이 컬러들이 진짜 빛을 발하는 시즌은 바로 지금, 가을입니다. 오묘한 그린 색상은 차가운 바람과 노랗게 물든 낙엽잎들과 함께 할 때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죠. 화려하지 않지만 존재감 있고, 차분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올리브 그린 스타일링 가을편 시작합니다.




올리브 그린 니트와 루즈한 핏의 그레이 슬랙스 조합은 가장 쉬우면서도 제일 세련된 방법입니다. 차분하면서 도회적인 분위기가 톤온톤의 정석을 보여주죠. 그레이 팬츠를 선택할 때 차콜에 가까울수록 시크하고, 라이트한 컬러일수록 부드러운 느낌을 주니 참고하세요. 여기에 변주를 주고 싶다면 반바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선택!

좀 더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올가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하는건데요. 하늘하늘한 실크 소재와 포근한 니트의 조합은 부드럽고 페미닌한 무드를 만들어주죠. 마무리로 부츠를 더하면 완벽한 가을 분위기 완성.




니트 대신 아우터를 선택하는 것은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작은 특권이죠. 가죽 재킷을 걸치면 시크하고 엣지 있는 분위기를, 워크 재킷은 캐주얼하고 담백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하의는 타이트한 핏이 아니라면 디자인에 제안을 두지 말고 데님, 슬랙스, 스커트 등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해도 좋습니다.
- 사진
- 각 Instagr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