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한정, 웬만한 옷에 운동화나 하이힐보다 잘 어울리는 슈즈

박하얀

플립플롭의 축복이 끝이 없네

여름날의 플립플롭을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양한 실루엣의 플립플롭 중 개성 넘치는 발끝 포인트이자 근사한 한 끗 차이가 되어줄 나만의 플립플롭 신는 법.

플랫 플립플롭

@pernillewilby
@nanalambrt
@nanalambrt
@chloenpinchasick
@gavrilovaal

납작한 슬리퍼 형태의 플립플롭은 신고 벗기가 무척 간편하죠. 너무 편한 탓에 룩까지 추레해 보일까 걱정이라면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멋을 낼 수 있는 하의를 선택하세요. 움직일 때마다 살짝씩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매끄러운 소재의 스커트, 베이직하면서 깔끔한 실루엣의 데님 팬츠 같은 아이템 말이에요. 여기에 얇은 니트 톱을 상의로 걸친다면 휴가철 비행 룩으로도 안성맞춤!

뮬 플립플롭

@_ssiana
@_ssiana
@hopemarsh
@thora_valdimars
@ru3yray

외출용 옷차림에 어울릴 플립플롭을 찾는다면 뮬처럼 어느 정도 굽이 있는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화려한 장식이 가미된 드레스, 단정해 보이는 클래식 무드의 팬츠 등 어떤 룩에 신어도 멋스러운 포인트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 주거든요. 과하다 싶을 만큼 큰 오버사이즈 팬츠나 바닥에 끌릴 정도로 긴 맥시스커트를 골라 스타일리시한 믹스 매치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아요.

플랫폼 플립플롭

@modemischief
@leximackeown_
@valeriappchk

멋은 내고 싶지만 편안함을 포기할 수 없다면 플랫폼 플립플롭이 해답을 줄 거예요. 안정적인 착화감은 물론 하이힐 못지않게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니까요. 제대로 각선미를 뽐내려면 쇼츠 또는 미니스커트처럼 길이가 짧은 하의를, 쿨하면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려면 여유로운 실루엣을 그리거나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눈여겨보세요.

사진
각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