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모 케어 헤어템 6

W

숱한 시술로 끊기고 엉킨 모발. 매끄럽고 찰랑찰랑한 머릿결로 회복해줄 헤어템 6.

1. Growus 리커버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라이트 21종의 아미노산이 손상된 모발 큐티클을 케어하고, 3중 히알루론산이 탄력 넘치는 모발로 가꿔준다. 산뜻한 워터 에센스로 끈적임이 덜해, 지성 두피나 가는 모발에 좋다. 250ml, 338백원.

2. Kerastase 미스트 테르미크 크로마 압솔뤼 염색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타타르산과 윤기를 부여하는 락트산이 함유됐다. 스타일링기 사용 전 고루 도포하면, 컬러를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150ml, 6만원.

3. Elastine 프로틴 클리닉 10000 헤어세럼단백질과 7종의 자연 유래 성분이 극손상 모발에 생기를 선사하는 고영양 세럼. 오일 텍스처이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95ml, 19백원.

4. Aveda 보태니컬 리페어™ 스트렝쓰닝 오버나이트 세럼 자기 전 모발에 발라주면 난가이 오일이 갈라진 모발 끝을 관리해, 하룻밤 새 모발 끝의 손상을 84% 개선한다.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라 침구에 묻음이 덜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것. 100ml, 6만원.

5. Oribe 헤어 알케미 포티파잉 트리트먼트 세럼 시술로 인해 뚝뚝 끊긴 모발이 고민이라면 주목! 식물성 단백질 블렌드와 목화씨 추출물 등이 모발 빠짐 현상을 예방하며 모발 성장을 돕는다. 175ml, 89천원.

6. Klorane 망고버터 오일 트리트먼트 풍부한 영양의 망고버터가 엉킴을 개선해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선사하는 트리트먼트. 오일과 수분 층이 충분히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하면 손상과 건조함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100ml, 32천원.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