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가 점술의 매력을 입은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실크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블러 피니쉬 벨벳 틴트의 신비로운 매력.
샤넬은 2024년 가을,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했던 점술에서 영감 받은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샤넬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파트너 꼬메뜨 콜렉티브(COMÉTES COLLECTIVE)의 세실 파라비나(Cécile Paravina)는 다양한 상징들에 담긴 힘을 믿었던 가브리엘 샤넬의 세계를 재해석하고 짙은 컬러와 은은한 빛이 조화를 이루는 컬러 팔레트를 통해 강렬한 퍼플, 매력적인 그린, 초자연적인 오렌지 등 신비로운 컬러들이 어우러지는 자신의 첫번째 메이크업 컬렉션을 완성했다.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점술과 신비로운 컬러들
가브리엘 샤넬은 깡봉가 31번지의 아파트를 다양한 부적과 행운을 상징하는 아이템으로 채우고 자신의 직감에 따라 작품을 탄생시켜왔다. 그녀의 점술을 향한 애정은 평생에 걸쳐 그녀의 작품 속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영감의 원천은 오늘날에도 샤넬 하우스에 거대한 영향을 주고 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선명한 컬러와 함께 블러 피니쉬로 마무리 되는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다.
12시간 지속되는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의 강렬하고 대담한 컬러는 12시간동안 유지된다. 은은한 누드부터 핑크 오렌지와 레드까지 다양한 15가지 선명한 컬러로 만나보길.
실크처럼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블러리한 텍스처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는 입술에 닿는 순간 실크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블러 피니쉬를 선사한다.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는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해 주며, 사용 직후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놀라운 밀착력을 자랑한다.
쉽고 간편한 어플리케이터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는 입술에 바르기 편안한 형태의 정교한 곡선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다. 쉽고 간편한 어플리케이터는 입술에 바르기 알맞은 양을 덜어내며, 어떠한 입술 모양에도 정교하게 제품을 바를 수 있다.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 추천 메인 컬러
올 가을과 겨울 놓쳐선 안 될 메이크업 컬렉션 속 네 개의 메인 컬러 틴트는 핑크 살몬 컬러의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 204, 레드우드 컬러의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 206, 일렉트릭 핑크 오렌지 컬러의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 218, 블루 마젠타 레드 컬러의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 224.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틴트가 제안하는 메인 컬러들을 참고해 올 신비로우면서도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