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수분 급속 충전해줄 신상 스킨케어 제품 6가지

기지혜

뭘 발라도 땅기는 환절기, 피부에 수분을 급속 충전해줄 신상 스킨케어 조력자들

1. Kiehl’s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

건조한 부위의 수분 지수를 즉각적으로 올려줄 멀티 스틱 밤. 키엘 수분 크림에 함유된 세라마이드, 빙하 당단백질, 스콸렌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9g, 3만9천원.

2. Laneige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인텐시브 크림

피부의 회복과 진정을 돕는 오메가 오일,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빠르게 개선한다. 꾸덕한 밤 제형이지만 피부에 닿는 즉시 녹아들어 크림처럼 부드럽게 스며든다. 50ml, 4만2천원.

3. Mac 하이퍼 리얼™ 프레쉬 캔버스 크림-투-폼 클렌저

피부 속 수분을 잠가주는 카치오닉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어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풍성하고 촘촘한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것도 장점. 125ml, 5만7천원대.

4. Dr. Barbara Sturm 히알루로닉 세럼

고분자 히알루론산은 피부 표면에, 저분자 히알루론산은 피부 깊은 곳에 스며들어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꽉 채워주는 세럼. 30ml, 45만9천원.

5. Dior Beauty 캡춰 토탈 히알루샷

미간, 눈가, 입가 등 건조하거나 주름이 부각되는 부위를 집중 케어하고 싶다면 이것. 고분자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고농축 포뮬러에 펩타이드, 강인한 생명력의 론고자 발효 추출물을 더해 강력한 주름 케어 효과를 발휘한다. 15ml, 13만원대.

6. L:abruket 너리싱 페이스 마스크

영양이 풍부한 귀리와 버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 수분을 공급해주는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오버나이트 슬리핑팩. 50ml, 9만7천원.

프리랜스 에디터
기지혜
포토그래퍼
정요셉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