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키오스케토 아 서울’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W PROMOTION

아쿠아 디 파르마의 부티크 카페 ‘일 키오스케또’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이는 한정판 크리스마스 디저트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ACQUA DI PARMA)에서 운영하는 부티크 카페 일 키오스케또 (IL CHIOSCHETTO A SEOUL)’ 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새로운 한정판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인다.

12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무스 케이크는 디저트 브랜드 우나스(UNAS)가 개발에 참여 아쿠아 디 파르마만을 위해 제작한 케이크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2월 한 달 판매될 예정이다. 무스 케이크는 총 2 종으로 레몬 무스케이크와 오렌지 무스케이크이며, 과일 모양으로 디저트를 즐기는 재미를 더한다.

우나스와 함께 개발한 무스 케이크와 더불어 시나몬 핫초코,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카라멜 크림 라떼, 에그노그 카페 라떼, 그리고 로즈 디 초콜렛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시즈널 음료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연말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서울에 선보이는 부티크 카페는 음료와 디저트를 포함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익스클루시브 제품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가 그려진 익스클루시브 태그, 스페셜 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차량용 디퓨저, 스마트하게 집안의 향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스마트 홈 디퓨저와 부티크 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테이블웨어 등 시즌별로 새로운 제품들로 한층 더 부티크를 즐기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연말은 따듯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메뉴가 가득한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 카페에서 특별한 시간을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일 키오스케토 아 서울 (IL CHIOSCHETTO A SEOUL) 
장소 | 롯데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오픈 시간 | 백화점 오픈 시간과 동일 (백화점 휴무일 제외 상시 운영)

출처
아쿠아 디 파르마 (ACQUA DI PARM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