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에 민감한 이들을 위한 뉴 쇼핑 플레이스 4

노경언

신상 플레이스 체크하고 가실게요

로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House of ROH’ 

군더더기 없이 매끄럽고 담백한 디자인의 백으로 가득한 로서울이 최근 2023 서머 시즌과 함께 리뉴얼된 플래그십을 오픈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백과 슈즈, 그리고 오브제 등을 천천히 둘러보다 보면 2층에서 ‘House of ROH’ 전시도 만나볼 수 있는데, 이는 로서울의 디렉터가 실제 생활하는 집을 그대로 옮긴 공간이라고. 특히 유명 디자이너들의 가구와 어우러진 백 디스플레이가 눈에 띄는데, 핀 율의 의자나 프리츠 한센의 파프 소파 위에 올려진 로서울의 토트백, 그리고 곳곳에 위치한 루이스 폴센 조명 등 눈에 담아두고 싶은 장면으로 가득하다.(@rohseoul)

📍 Location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3길 23

튠 

디스이즈네버댓의 전개사 JKND에서 새롭게 오픈한 멀티 브랜드 컨셉 스토어 튠. 성수동에 보금자리를 잡은 튠은 나이키와 닥터마틴, 리바이스 등 정식 수입된 글로벌 브랜드와 트렌디한 로컬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오픈 직후 첫 번째 팝업 행사를 위해 나이키와 손을 잡고 에어맥스 데이를 기념한 ‘MAXXED OUT TOUR’를 진행하는 등 남다른 행보가 눈에 띄는데, 이처럼 패션 문화를 주도하는 다양한 세대가 모여 서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받고, 새로운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tune.kr)

📍 Location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3

스탠드오일 플래그십 스토어

힙한 성수동 바이브에 딱 맞는 새로운 스토어가 들어섰다. 버스나 지하철을 타면 한 사람 건너 하나씩 메고 있다는 바로 그 백, 스탠드오일 플래그십 스토어가 바로 그것. 지난 12월 팝업을 운영했던 곳에 그대로 매장을 오픈한 케이스로, 1층의 전시 공간과 스탠드오일 전 제품을 전개하는 2층 쇼룸, 그리고 카페 공간까지 함께 선보이는 일종의 멀티 플레이스다. 이번 시즌 슬로건인 ‘Dreamers, let’s begin!’에 맞춰 재해석한 드리머스 룸에서 인생사진까지 건질 수 있는 좋은 기회.(@standoil)

📍 Location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11길 19

오베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스트리트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오베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파리와 암스테르담에 이어 세 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그라피티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가 창립한 미국 브랜드 오베이는 다양한 그래픽으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번 서울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해 만든 ‘서울 컬렉션’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마구 자극하는 중. 위치도 홍대 근처에 자리 잡아 타깃층을 명확히 한 점이 눈에 띈다.(@obeykorea)

📍 Location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74

봄맞이 장바구니를 채워 줄 3월 신상 쇼핑 리스트

지금, 여기 성수!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사진
각 브랜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