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티셔츠 열전

노경언

프린트의 축복이 내려오네

벚꽃이 만개한 사랑스러운 봄 날씨. 이제 가벼운 티셔츠 차림으로 나서는 산뜻한 기분을 만끽할 차례다. 특히 입맛대로 골라 입은 다양한 프린트와 함께라면 에너지가 덩달아 업 될 것. 셀럽들의 프린트 티셔츠 스타일링을 참고해 본인 취향에 가장 잘 맞는 룩을 골라보시라.

WISH LIST 1. 힙스터의 힙생힙사 치트키

Kaia Gerber

음악을 사랑하는 힙스터 향기를 풀풀 풍기는 치트키는 바로 록 밴드 그래픽 티셔츠다. 록 밴드 그래픽은 빈티지 무드와 자유로운 쿨 키즈 바이브를 동시에 선사한다. 카이아 거버처럼 데님 팬츠와 컨버스만 매치해도 충분히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록 밴드 티셔츠야말로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래오래 입을 수 있어 한번 장만하면 자주 손이 갈 것이 분명한 아이템.(@kaiagerber)

WISH LIST 2. 프린트 티셔츠의 맛

@tamaramory

밋밋한 무지 티셔츠를 입기엔 뭔가 아쉽고 너무 화려한 티셔츠는 과하게 느껴진다면 레터링 티셔츠를 골라보자. 깔끔한 느낌은 가져가면서 레터링 프린트는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줄 테니. 타마라 모리는 시원한 블루 컬러의 베이비 티셔츠와 허릿단을 접어 로 라이즈로 연출한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쿨한 Y2K 룩을 완성했다. 그녀가 고른 ‘Let’s dance’처럼 각자 마음에 드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운명처럼 마주친다면 절대 놓치지 말 것!(@tamaramory)

WISH LIST 3. 귀여운 게 좋아 캐릭터 티셔츠

@double3xposure

귀여운 취향을 가진 덕후들이여, 캐릭터 프린트로 내 안에 숨겨온 동심을 꺼내보자. 다만 유치하지 않게 소화하려면 리즈 블루스테인의 룩을 참고할 것. 그녀는 키치한 캐릭터가 그려진 박시한 티셔츠에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롱스커트를 매치해 준 사랑스러운 스트리트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볼드한 펄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준 리즈 블루스테인의 강력한 한 방도 잊지 말고 도전해 보길.(@double3xposure)

WISH LIST 4. 프린트의 끝판왕

Bella Hadid

이제 웬만한 프린트로는 성에 안 차는 유니크한 취향의 소유자라면 사진이 그대로 티셔츠가 된 듯한 디지털 프린트 티셔츠로 눈을 돌려보자. 벨라 하디드는 강렬한 장미가 풀 프린트된 세컨드 스킨 티셔츠를 선택했는데, 실루엣이 그대로 드러나는 소재인 만큼 섹시한 티셔츠를 매니시한 팬츠와 빅 버클 벨트를 매치해 담백하게 스타일링 했다.(@bellahadid)

리타 오라의 쿨한 빈티지 티셔츠 패션

빈티지 티셔츠 수집가를 위한 숍 리스트

베이비 티셔츠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프리랜스 에디터
차예지
사진
각 인스타그램, Splash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