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고에 카모 더하기

노경언

패턴이 주는 힘, 카모플라쥬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고 팬츠! 좀 더 힙하고 쿨하게 입어보고 싶다면 카모플라쥬 패턴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 빈티지한 느낌 가득한 카모플라쥬 카고 팬츠 스타일링, 셀럽들의 데일리 룩으로 알아보자.

  1. 리한나 (@badgirlriri)

Rihanna

하이틴 영화 속 여자 주인공이 현실로 뛰쳐나오는 듯한 리한나의 카모플라쥬 카고 팬츠 룩은 y2k 스타일링 바로 그 잡채! 터프한 카모 패턴 카고 팬츠에 사랑스러운 핑크 플러피 햇, 같은 컬러의 슬리브리스 톱을 매치하고 귀여운 컬리 헤어를 연출해 배드 걸 리리다운 퀸카적 면모를 뽐냈다.

2. 벨라 하디드 (@bellahadid)

Bella Hadid

신이 내린 몸매의 소유자 벨라 하디드. 그녀는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법을 잘 알고 있는 똑똑한 웰드레서임이 분명하다. 잘록한 허리를 뽐내기 위한 브라 톱과 크롭 아우터, 섹시한 힐을 베이직한 스커트나 팬츠에 매치했다면 여성스러운 매력만 가득한 재미없는 룩이 탄생했겠지만 벨라는 여기에 투박한 매력이 돋보이는 카모 팬츠를 입어 멋진 몸매는 뽐내면서 과해 보이지 않는 담백한 ootd를 완성했다.

3. 엘사 호스크 (@hoskelsa)

@hoskelsa

옷 잘 입기로 유명한 엘사 호스크는 브라운 컬러의 시어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맥시 무톤 코트에 같이 매치한 아이템은 다름 아닌 같은 톤의 따뜻한 컬러 감의 카모 패턴 카고 팬츠. 여기에 연한 베이지 톤의 스카프를 둘러주어 힙한 매력을 더했다. 존재감이 강력한 아이템들을 톤 온 톤 컬러로 매치해 어느 하나 튀지 않게 완급 조절을 잘하는 그녀는 도덕책!

4. 블랙핑크 로제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스트리트한 감성을 좋아한다면 로제의 데일리 룩에 주목할 것. 넉넉한 핏의 코트와 후디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손쉬운 조합이지만 여기에 로제가 선택한 카고 팬츠는 카모플라쥬 자체가 가진 특유의 화려함 덕분에 심심해 보이지 않고 스트리트한 무드를 즐길 수 있다. 로제처럼 고글 선글라스까지 더해준다면 젠지 패션 뚝딱!

5. 소피아 리치 (@sofiarichie)

Sofia Richie

‘하늘 아래 똑같은 카모 패턴은 없다!’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변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카모 패턴 아이템이다. 이와 같은 점을 잘 활용할 수 있는 곳은 바로 커플 룩 스타일링. 똑같은 옷을 입는 것은 촌스럽고 부끄러워진다면 각자 갖고 있던 카모 패턴 카고 팬츠를 적극 활용해 보자. 힙한 커플 대회가 존재한다면 단연코 합격 목걸이가 주어질 테니!

2022 F/W 시즌의 아티스틱 프린트

올여름 주목할 프린트 트렌드 4

프리랜스 에디터
차예지
사진
각 인스타그램, Splash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