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일과 사교 생활이 번갈아 가며 중심을 차지할 것 같네요. 조금 더 부단히 움직이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은 당신의 말이 행동으로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원하는 것을 말하면,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 밖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은 당신과 달리 파트너는 다른 것을 하고 싶어 할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무엇부터 시작하면 좋을지 모르는 상황이군요. 재충전의 시간이 있어야 회복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당신의 창의적 능력이 상사에게 깊은 인상을 주면서, 보수가 더 좋은 역할을 맡게 될 수 있어요. 금요일에는 일을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아주 멋진 방법을 떠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데이트가 연기되거나 회의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심각한 분위기로 흘러갈 수 있어요. 목요일, 친구들과 여행을 예약하거나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행사에 참석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주말로 갈수록 긍정적인 기운이 더해질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의 야심과 재정 상황에 초점이 모아지는군요. 돈을 버는 것과 일을 즐기는 것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일이 중요해 보여요. 어떤 계획이나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그 내용을 공개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요일에 이야기를 꺼내보는 건 어떨까요? 출발에 유리한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일요일에 파트너 또는 친구와 말다툼을 하게 될 수 있어요. 도무지 의견에 동의하기 어렵다고 느껴질 때, 다른 누군가가 상황을 뒤바꿔 놓을 만한 어떤 이야기를 전해줄 수 있답니다. 목요일은 여행과 관련된 수업이나 그룹에 참여한다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에는 일시적으로 보류했던 아이디어나 프로젝트에 활력이 더해질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 초에 주변 상황 등을 잘 정리해 둔다면 주말쯤 찾아올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목요일은 커리어운이 좋은 날이니 기억해 두세요. 업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좋은 생각이 있다면, 상사에게 제안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파트너 및 친구와의 관계 개선이 필요해 보이네요. 당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궁지에서 벗어나는 걸 도와줄 수도 있답니다. 협업을 한다면 목요일에 진행하는 것이 좋겠어요. 이날 로맨틱한 데이트 계획이 있다면 순조롭게 잘 풀려갈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일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겠지만, 가정에서 마무리 지어야 할 부분이 있지는 않은지 잘 살펴보세요. 목요일, 추가 수입이 생길 수 있어요. 금요일에는 시간과 돈 또는 수고를 덜 수 있는 최상의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될지도 몰라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상대가 이미 어떤 결정을 내렸기 때문에 당신의 뜻대로 따라와주지 않을 수 있어요. 목요일, 파티나 밤 외출이 애정 생활의 열쇠가 되어 줄 수 있답니다. 금요일에는 좋은 아이디어가 풍성히 떠오를 수 있으니 괜찮다고 생각되는 것이 있다면 부끄러워 말고 실천해 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는 계획을 세우고 그 내용을 실행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예요. 운이 가장 좋은 목요일에는 다양한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잡아 보세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걱정 말고 과감히 이야기 해보고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나를 위한 삶을 꿈꾸고 있군요. 가까운 누군가에게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고 싶다고 말할 생각이라면 일요일은 피하세요. 좀 더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마음이 열리는 목요일까지 기다리는 게 좋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솔직한 대화가 멋지고 즐거운 소식을 가져다 줄지도 몰라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큰 계획을 발표할 생각이라면 일요일은 피하세요. 목요일은 당신의 아이디어를 이야기해보기에 좋은 날이니 기억해두고요. 금요일, 업무 성과로 인해 사람들의 인정을 받는 기분 좋은 순간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