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친구가 당신의 행동을 오해할 수 있으니 태도를 분명히 하는 것이 좋겠어요. 화요일은 가장 운이 좋은 날로, 모든 상황의 중심에 당신이 자리하게 될 것 같네요. 목요일에는 사랑운이 따라줄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생각 이상으로 많은 일을 해내고, 노력이 보상으로 찾아오는 순간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가정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거예요. 화요일, 당신의 기술을 필요로 하는 일이 생기고, 사교 생활이 활기를 띠게 될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멋진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아요. 일요일에는 누군가가 당신을 힘들게 만들 수도 있는데, 누구도 당신의 자신감을 깎아내릴 수 없도록 자신의 생각을 굳게 믿으세요. 목요일은 사교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날이에요. 초대받은 곳이 있다면 꼭 참석해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의 수입 전부를 누군가에게 빌린 것을 갚는 데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당신의 상황에 공감한 친구들이 도움을 줄 수 있고, 특히 화요일에 더 많은 일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목요일은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이력서를 내기에 가장 좋은 날로, 금전운도 따라줄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애정 생활을 통해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게 될 것 같네요. 화요일은 수입운이 좋은 날로, 커리어에서도 긍정적인 기운이 느껴집니다. 목요일에는 최고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을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긍정적인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일요일에는 ‘병 주고 약 주고’라는 속담에 어울릴 만한 상황을 겪게 될 수 있는데, 미래에 도움이 될 만한 교훈을 얻었다는 마음을 갖는 편이 좋을 거예요. 아이디어가 부족하다고 느낀 순간, 갑자기 완벽한 해결책이 나타날 수 있어요. 목요일, 당신의 삶에 특별한 누군가가 찾아올지도 몰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로맨스와 우정이 중요하게 자리하는 시기입니다. 화요일, 사랑하는 사람과의 깊은 대화를 통해 더욱 가까워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목요일에는 사랑운과 사교 생활이 겹치는 날로, 특별한 누군가를 찾고 있다면 바로 이날이 결전의 순간일지도 몰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가정에 초점이 모아지는군요. 일요일, 부모나 상사와의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지만, 애정 생활에서는 긍정적인 기운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화요일은 일주일 중 가장 사교적인 날로, 팀이나 그룹을 조직하는 데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목요일, 직장에서 훌륭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일요일은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풀리지 않는 날로, 여러 계획을 세우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화요일이 되면 상황들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거예요. 목요일은 가장 신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사람들과 어울리거나 나를 위한 시간을 누려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창의적으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원하던 답을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가까운 곳에 더 좋은 기회가 있을지도 몰라요. 화요일과 목요일, 모두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최악의 상황이 펼쳐질 수 있는 일요일에는 분위기가 잠잠해질 때까지 조용히 있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화요일, 해외에 있는 친구나 가족에게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어요. 목요일은 사랑운이 좋은 날입니다. 새로운 사람들과의 대화는 당신의 마음을 여는 열쇠란 사실을 잊지 마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자신에게 맞지 않는 것은 과감하게 버리고 새 출발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계획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분명히 타개책을 찾아낼 수 있을 거예요.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당신에게 새로운 희망을 불어넣어줄 신나고 즐거운 대화를 나누게 될 것 같네요.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