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 부자, 인간 다람쥐 제이홉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별명 부자, 인간 다람쥐 제이홉

2022-07-29T11:49:29+00:002022.07.29|FEATURE, 피플|

어떻게 이렇게 찰떡인 별명이!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은 별명이 아주 많다. 평소에는 형 라인과 막내 라인을 오가며 멤버들을 다정하고 살뜰히 챙기는 ‘봄날의 햇살’ 같다면, 무대와 퍼포먼스를 위해서는 프로페셔널한 카리스마를 발휘하는 편이다.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는 제이홉의 별명 탐구 생활!

햇살이, 선샤인  

제이홉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주변을 환하게 만든다고 해서 붙여진 별명 ‘햇살이’. 외국 아미들은 그를 ‘선샤인 Sunshine’이라고 부른다.

다람쥐

웃을 때 볼록한 양 볼과 보조개가 사랑스러운 제이홉. 그 모습이 다람쥐를 닮았다고 해서 다람쥐로 불리기도 한다. 그가 자주 착용하는 크로스보디 백은 팬들 사이에서 도토리 가방이라고 불릴 정도!

엄마

방탄소년단의 리더인 RM이 대내외적인 활동을 도맡아 하는 아빠의 역할을 맡고 있다면, 제이홉은 엄마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형과 막내 라인을 아우르는 그는 다정하고 살뜰하게 멤버들을 챙기고, 따뜻한 격려와 호응으로 팀 내 분위기를 주도하는 편이다. 또한 평소 깔끔한 성격의 소유자답게 멤버들의 주변 정리 정돈을 돕고, 가끔 잔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찐’ 엄마 같은 면모를 드러내기도 한다.

안무 팀장, 정 팀장

제이홉은 메인 댄서답게 방탄소년단 퍼포먼스의 주축을 담당하고 있다. 안무가 손성득과 멤버 전원이 ‘최고의 댄서’로 손꼽는 그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멤버들을 리드하며, 안무 팀장, 정팀장의 역할을 묵묵히 해나가는 편! 그런 그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한 <BRING THE SOUL>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간 인스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후, 가장 눈에 띄는 계정을 운영 중인 것은 바로 제이홉이다. 파워 ‘J’ 답게 계획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피드를 선보이고 있는 것. 멤버 슈가는 “야 호바 넌 누가 대신 인스타 올려주냐 왜케 인스타 잘함?”이라고 댓글을 달기도 해 아미들을 웃음 짓게 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