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따라할 수 있는 페스티벌 메이크업

W

초여름 바람과 함께 페스티벌을 즐길 준비가 됐다면? 다음의 페스티벌 룩을 참고하자.

드디어 5월 2일부터 실외 마스크를 벗고 한결 가볍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됐다! 5월 27일 시작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을 비롯해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을 터. 마스크 속 메이크업이 고민된다면? 코첼라로 페스티벌 릴레이의 스타트를 끊은 셀렙들의 룩을 참고해보자.

화려한 글리터 메이크업과 백리스 톱으로 페스티벌 무드를 제대로 낸 블랙핑크의 제니. 메이크업자체가 진하진 않지만 콧등에 타투 형태의 글리터를 얹는 것만으로 충분한 포인트를 줬다. 오렌지 컬러로 염색한 머리를 올려 묶은 것까지, 페스티벌 룩의 정석!

윤미래와 함께 무대에 선 비비 역시 화려한 글리터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힙한 페스티벌 룩을 연출했다. 헤어는 내추럴한 업두로 밸런스를 유지한 것이 포인트다.

코첼라 등판 셀렙 중 막내인 에스파의 닝닝은 헤어를 가닥가닥 잡아 컬러풀한 고무링으로 고정해 발랄하게 연출했다. 한껏 도톰하게 그린 캐츠 아이에 피치 컬러 립을 매치한 것도 그녀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

페스티벌 어셈블! Vol.4

프리랜스 에디터
양보람
사진
Instagram @jennierubyjane, @nakedbibi, @aespa_offici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