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당신의 사업 수완이 빛을 발할 것 같네요. 일요일, 수입과 관련된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아요. 월요일에는 빠르게 우선순위를 재조정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모님 또는 당신이 아버지처럼 느끼는 어떤 인물에게 멋진 조언을 얻게 될 수 있고요. 직업을 바꾸거나 자영업을 하고 싶다면 이번 주에 진지하게 생각해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나만의 시간을 갖기 좋은 시기입니다.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새로운 아이디어에 놀라게 될지도 모릅니다. 월요일에는 자유 시간을 갖거나 휴가를 떠나는 것이 좋겠어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점검할 수 있도록 약간의 휴식이 필요할 수도 있거든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강한 본능이나 직감에 따라 행동하게 되면서 생각이 바뀌는 경험을 할 수도 있어요. 당장은 플랜 B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지금이야말로 두 번째 계획을 검토해볼 때인 것 같군요. 주말에는 친한 친구가 어딘가로 떠나고 싶어 하지만 당신은 그 제안을 받는 것이 기쁘지 않게 느껴질 수 있겠고요. 화요일, 모든 것이 분명해질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활발한 사교 생활이 이어지고, 주말 동안 삶의 방향을 더 좋게 바꿀 수 있는 흥미로운 대화를 나눌 수도 있어요. 월요일, 일과 사생활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기분이 들 수 있고요. 화요일에는 당신이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과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마음을 깨닫게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밝은 미래를 그리는 일에 몰두하게 될 것 같군요.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얻고 즐겁게 연구할 수 있을 거예요. 월요일, 당신의 건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생각이 바뀌게 될 것 같아요. 화요일, 직업 목표를 향한 열정이 불타오를 것 같군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주변 사람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는 마음이 들 것 같네요. 일요일은 여행이나 휴가를 예약하기 좋은 날이에요. 화요일부터는 안절부절못하는 기분이 들 수 있어요. 관계가 신나고 즐거운 느낌으로 흘러가지 않는다고 해도 너무 우울해하지 마세요. 좀 더 차분하고 합리적인 대화를 할 때일지도 몰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대화를 통해 비밀을 알게 될 수 있어요. 파트너나 친구가 주말 즈음 놀라운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가족은 당신을 더 많이 보고 싶어 하고 파트너도 당신을 필요로 하면서 관계와 가족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다고 느낄 수 있어요. 화요일, 강렬한 감정이 피어 오를 수도 있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애정 생활이 중심에 자리하는군요. 친구 또는 호감 있는 상대와 나눈 뜻밖의 대화로 신나고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로맨스 상대를 찾고 있다면 주말에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고, 파트너가 있다면 지금의 틀을 벗어나 새로운 영역으로 나아갈 수도 있어요. 화요일, 상사 또는 부모님과 언짢은 대화가 오갈 수 있지만 타협을 통해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새로운 루틴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이번 주가 적기입니다. 주말에 당신을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갑작스러운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어요. 월요일에는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지만, 화요일에는 모든 것이 잘 정돈되고 당신의 재능이 빛을 발하게 될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창의적인 생각이 통통 튀어오를 것 같네요. 부활절인 일요일에는 당신에게 활력을 주는, 알 수 없는 거대한 기운을 느끼게 될 것 같고요. 친구나 친척을 만나 행복을 만끽하고, 친구를 통해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딘가 갇힌 듯한 기분을 느끼고 있었다면 이제는 접혀 있던 날개를 펼칠 수 있을 겁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만족스러운 가족 생활이 이어지겠네요. 일요일은 감정적인 날이 될 수도 있고요. 놀랄 만한 아이디어들이 중심에 자리하면서 충동적으로 휴가를 가거나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여행을 떠날 수도 있어요. 월요일은 계획이 순탄히 풀리지 않을 수 있어서, 충분히 생각하고 말을 꺼내는 것이 좋겠어요. 화요일, 편안히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찾아올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본인은 물론,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 같아요. 부활절인 일요일에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솔직한 대화를 통해 무거웠던 털어낼 수 있을 거예요. 월요일에는 예산 계획을 세우거나, 예상 보다 돈을 더 써야 할 수도 있지만 대신 엄청난 수입을 가져다줄 아이디어들이 많이 떠오를 것 같아요. 새로운 이력서를 쓸 절호의 기회일지도 모르겠네요.

2022년 4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