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가 픽한 신상 베이스 제품은?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잘 고른 베이스

2022-04-04T19:46:28+00:002022.04.13|BEAUTY, 쇼핑|

쏟아지는 신상 베이스, 어떤 제품을 고를까 망설이는 당신을 위해 아티스트들이 나섰다.

Dior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풍부하게 함유된 미네랄 성분이 바르자마자 유분기를 잡아주어 산뜻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피그먼트를 고르게 분산하는 디올만의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이 장점. 30ml, 83천원대. 

보송보송 내피부 “벨벳 피니시 덕분에 마스크를 오래 쓰고 있어도 보송한 베이스가 유지되니 정말 좋아요. 유분기를 잡아주어 지성 피부가 쓰기 적합하죠. 깔끔한 세미 매트 베이스를 선호한다면 꼭 사용해보세요.” -은희(위위아뜰리에 메이크업 실장) 

Armani Beauty 파워 패브릭+ 울트라 롱웨어 웨이트리스 매트 파운데이션 쫀쫀한 리퀴드 텍스처가 땅김 현상과 건조함을 보완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보정한다. 레이어링해 발라도 두꺼움 없이 보송한 피부를 오래 유지한다. 30ml, 86천원대. 

빠르고 간편하게 “손으로 쓱쓱 밀어 발라도 자국 없이 얇게 발려 사용하기 편해요. 매트한 마무리감 덕분에 지속력도 뛰어나고요. 매끈하고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오가영(메이크업 아티스트) 

Suqqu 더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형 베이스를 액상화한 플루이드 피그먼트 기술로 균일한 발림성과 매끄러운 텍스처를 자랑한다. 10가지 이상의 보습 성분이 배합된 촉촉한 제형으로, 산뜻한 윤기가 오래 지속된다. 30ml, 128천원. 

깔끔하게 톤 정리 “풍부한 보습력과 약간의 유분감이 예쁜 윤광을 살려줍니다. 깔끔하고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좋아하는 이에게 제격! 브러시로 얇게 발라 촉촉하게 끝내도 좋고, 약간의 파우더를 더하면 고정력이 배가될 거예요. ” -문주영(RUE710 메이크업 원장) 

Givenchy 땡 꾸뛰르 쿠션 꾸뛰르 캡슐 에디션 여러 번 덧발라도 매끈한 벨벳 피붓결을 선사하는 럭셔리한 디자인의 쿠션. 하트 모양 퍼프의 둥근 부분으로는얼굴 전체를, 뾰족한 부분으로는 눈과 코 주변을 바르면 정교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13g, 88천원대. 

찐 피부인듯 아닌듯 “쿠션에서 보기 힘든 물처럼 맑은 제형! 다크닝과 결점은 싹 가려주고 피붓결을 살려 원래 내 피부처럼 보이게 하는 착시 효과의 쿠션이에요. 우아한 블랙 퀼트 패키지까지, 럭셔리 그 자체예요. ” -서의(꼼나나 청담 메이크업 원장)

YSL Beauty 뚜쉬 에끌라 메쉬 핑크 쿠션 수분과 에너지의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E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글로 피니시를 연출한다. 고른 도포를 돕는 메시 필터와 제형을 피부에 바로 전달하는 퍼프의 완벽한 조합. 12g, 94천원. 

눈이 부시게 “메시 필터로 제형이 퍼프에 고르게 잘 묻어 양 조절이 쉬워요. 눈부신 광채의 글로 쿠션이지만 의외로 지속력이 좋고 바르자마자 시원해요. 밀착력과 커버력까지 놓치지 않아 잡티를 깨끗하게 보정한답니다.” -홍주(RUE710 메이크업 실장) 

Poiret 뗑 드 스와 다크닝 없이 오래도록 화사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가볍고 실키하게 밀착되는 촉촉한 제형으로, 잔주름과 모공 등 잡티를 순식간에 커버한다. 30ml, 117천원. 

다크서클 홍조 안녕 “얇게 발라도 붉은 기와 잡티,다크서클 커버력이 완벽해요. 소량씩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텁텁함 하나 없이 윤광 피부를 살려주죠. 촉촉함이 필수인 건성 피부에게 베스트!” -하연(위위아뜰리에 메이크업 실장) 

Nars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형 파운데이션.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포토크로믹 기술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자체 발광 피부를 선사한다. 30ml, 72천원대. 

무너짐 제로 “시스루처럼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하루종일 무너지지 않아 데일리 파운데이션으로 딱인 제품!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채가 얼굴을 빛나게 해주죠. 다소 어두운 피부 톤도 자연스럽게 밝혀줄 아이템이에요.” -이유(차홍아르더 청담 메이크업 실장) 

Cle De Peau Beaute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내추럴 SPF 25/ PA+++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보습 효과와 탄력을 부여하는 워터 젤 세럼 포뮬러의 쿠션. 곡선형 퍼프가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섬세하게 커버한다. 14g, 115천원대. 

세럼이야? 쿠션이야? “세럼처럼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의 윤기를 오래 유지해주네요. 평소 쿠션을 잘못 선택하면 회색빛이 도는 편인데, 칙칙함이 전혀 없는 산뜻한 톤이에요. 답답함 없는 탁월한 커버력을 갖춰 손이 자주 갈 제품입니다. ” -현진(제니하우스 메이크업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