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es 2022 F/W Collection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Hermes 2022 F/W Collection

2022-03-10T18:28:44+00:002022.03.10|2022 F/W, COLLECTION TV, paris|

에르메스 2022 F/W 컬렉션.

에르메스 2022 F/W 컬렉션은 적막 속 고요한 북 소리와 함께 차분한 분위기로 시작했다. 아티스틱 디렉터 나데주 바니 시뷸스키는 에르메스 하우스의 아카이브에 프렌치 감성과 Z세대의 취향을 한 스푼씩 더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세로 방향의 가죽 패널과 레이스 시스루 소재를 섞어 우아한 노출을 감행한 것! 미니 스커트와 쇼츠에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삭스와 부츠를 매치하여 보디 라인을 매력적으로 드러냈는데 이는 에르메스의 전통인 승마 부츠를 ‘발레리나 슈즈처럼 다루고 싶었다’는 디자이너의 의도가 엿보이는 부분이다. 에르메스 켈리백에서 파생한 미니백을 크로스로 짧게 매거나 끈을 접어 손에 드는 방식으로 색다르게 스타일링한 것도 에르메스의 팬들에게는 흥미롭게 느껴졌을 듯. 컬러 팔레트는 언제나처럼 우아하게 펼쳐졌다.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블루, 브라운, 그레이, 카키로 이어지는 편안한 컬러가 가죽, 울, 실크 소재 등 다양한 만나 에르메스라는 이름에 걸맞는 풍부한 질감을 만들어냈다. 라이딩 룩에서 영감을 받은 코트와 시어링 양털 소재의 아우터도 어김없이 등장했다. 충성도 높은 오랜 고객과 신선함을 원하는 이들 사이에서 안정적인 노선을 선택한 에르메스 컬렉션을 감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