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판단을 하거나 입장을 취하는 대신, 한 발짝 물러서서 나 자신과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여보는 것이 좋겠어요. 상황은 계속해서 나아지고 있지만, 주변에서 들려오는 여러 정보로 인해 마음이 혼란스러울 수 있어요. 꿈이 실현될 수 있으니 바라는 것들을 종이에 기록해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친구들과 함께하는 사교적인 한 주를 보내게 될 것 같네요. 직업 관련 모임과 사적 모임에 초대받을 수 있는데,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사회 및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관계를 형성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거예요. 특히 이번 일요일에는 향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모임에 초대를 받게 될지도 몰라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수요일은 VIP와의 커뮤니케이션과 당신의 대중적 이미지가 중요하게 자리하는 날이네요. 커리어에서의 변화를 시도하고 싶어 하는 것 같군요.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일한다면 메시지를 더 효과적이고 감정을 담아 전달할 수 있을 거예요. 다음 주 일요일로 갈수록 미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게 되고,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게 될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앞으로 3주간, 해안가로 장거리 여행을 떠나고 싶은 기분에 사로잡힐 것 같아요.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교육 기회와 경험에 관심을 갖게 될 것 같고요. 다가오는 주말에는 재충전과 쉼을 위한 짧은 여행을 고려해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분간 깊은 통찰과 성찰의 시간을 가지게 될 것 같아요. 지금이야말로 공동 수입과 지출을 재평가하고 심리적인 문제를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자신의 직감에 귀를 기울여 보는 것이 좋겠어요.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해주는 대상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파트너와의 소통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 같아요. 당신의 공감 능력 덕분에 어려운 대화 주제들도 잘 다룰 수 있을 텐데, 덕분에 사업 파트너는 물론, 연인과 새 고객과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특히 다음 주 일요일에는 특별한 누군가와 아름다운 인연을 맺게 될지도 몰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업무 환경이나 습관을 바꾸고 싶다면 마음의 건강을 먼저 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마음과 몸의 상태를 점검하고, 삶을 개선할 수 있는 작은 변화들을 시도해보게 될 것 같고요. 다음 주에는 삶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배우자와 자녀의 생각과 감정을 더 쉽게 알아차릴 수 있을 거예요. 주중에는 감정이 조금 더 풍부해질 수 있고, 주말로 갈수록 이러한 상태가 최고조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는 부모님 및 가족과 행복한 한 주를 보내게 될 것 같네요. 가정을 향한 감정이 격해질 수 있는데, 공감과 연민의 마음이 조금 더 강하게 느껴질 거예요. 집에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가족 모임을 통해 오래된 꿈에 다시 마음을 쏟게 될 수도 있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생각이 모두 논리적인 것은 아닐지라도, 문제의 해결책이 되어 줄 수 있으니 간과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수요일, 새로운 지식을 얻게 되고 자신의 빠른 이해력에 놀라게 되지도 몰라요. 주말에는 국내 여행을 떠나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자연의 풍경을 만끽할 기회가 있을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재정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겠어요. 수입과 지출을 다시 검토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 것 같네요. 돈에 관해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분별하기가 어렵다는 기분이 들 수 있는데, 다음 주 일요일쯤이면 이에 대해 명확히 알게 될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필요와 바람을 전달하는 데 집중하게 될 것 같네요. 독자적으로 내린 결정으로 이득을 볼 수 있을 테니 자신의 사고 방식과 직감을 믿어 보세요. 타인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돋보이게 될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