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협력 소식이 널리 알려지고, 결혼 발표나 전문적인 공동 사업, 사업 관련 캠페인을 시작하게 될 것 같아요. 목요일에 충격적인 소식이 있을 수 있으니 약간의 재정적 어려움이 찾아와도 너무 당황하지는 마세요. 잘 대처할 수 있을 겁니다. 바쁜 한 주를 보내게 될 테니 주말에는 쉼을 누리는 것이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분주하지만 많은 발전을 이루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목요일, 커리어와 관련된 예상치 못한 소식이 찾아올 수 있고, 거주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지도 몰라요. 승진을 하려면 전문 자격증이 필요한데, 목표 달성에 필요한 것들을 모두 갖출 수 있을 겁니다. 계약서에 서명해야 한다면 작은 글씨로 쓰인 세부 내용을 꼭 살펴보고 변호사에게 검토를 부탁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금전운이 좋은 한 주네요. 앞으로도 이런 기운이 몇 주간 이어질 것 같아요. 장거리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니 여권과 여행 서류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세요. 필요한 것들을 미리 챙기고,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꼼꼼히 살피거나 휴대 가능한 수하물만 가지고 가는 것이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사랑으로 충만한 일주일이군요. 목요일은 사랑과 친밀감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날이니 기억해 두세요. 작년 말부터 쌓여 온 관계가 생각 이상으로 안정감을 주고 있을지도 몰라요. 친구 관계와 돈을 엮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친구에게 도움의 손길을 주고 싶다면, 답례비를 기대하는 마음은 내려놓는 것이 좋겠어요. 관계에 심각한 균열을 불러일으킬 수 있거든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의 지위와 관계에 놀라운 변화가 생길 것 같군요. 어느 한 순간의 끝은 새로운 삶의 단계를 여는 시작의 시기란 사실을 알게 될 것 같네요. 재정적인 부분을 포함한 개인 생활이 긍정적으로 흘러가고, 업무 프로젝트와 건강에도 어려움이 없어 보여요. 목요일쯤, 엄청난 사실을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상과 현실이 동일선상에 자리하는 한 주네요. 파트너십과 연애 생활에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목요일에는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나아가는 일이 쉽지 않다고 느낄 수 있어요. 수요일 이후부터는 상황이 순조롭게 흘러갈 테니 변화를 불편해하지 말고 흐름에 몸을 맡겨 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안정적인 가정 생활을 보내고, 개인 사업에 쏟은 노력 덕분에 상당한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금전적으로 신경 쓰이는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목요일에 해결책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는 마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큰 변화가 표면 위로 떠오를 수 있어요. 당신이 진로를 바꾸기로 결정하면서 파트너가 충격에 빠질 수 있고, 혹은 파트너의 커리어에 변화가 생겨 거주지를 이전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상 밖의 상황 때문에 가정의 재정 상황을 돌봐야 할지도 모르지만 필요 자금을 마련할 수 있을 거예요. 주말에 짧은 여행을 다녀올 수도 있겠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놀라운 일이 찾아올 수 있는데, 법적 상황을 마무리 짓는 쪽으로 흘러갈 수도 있겠어요. 여러 정보들이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기분이 들 수 있지만 더 균형 잡힌 삶을 향해 나아가도록 발길을 이끌어줄 거예요. 이번 주는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시기란 사실을 잊지 마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소울메이트와의 만남이 이뤄질지도 몰라요. ‘이성적 호감’이 아니라면 내면에 깊은 울림을 주는 만남이 될 수도 있고요. 재정적으로는 오랫동안 바랐던 목표에 도달하게 될 것 같네요. 계획이 생기면서 실천 과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할 수 있고, 특별한 누군가로 인해 추진력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동거가 꼭 필요한 건 아니지만, 그 사람과의 친밀도를 더 높여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지난주부터 깊은 다짐과 약속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고, 순조롭지 않은 의사소통 또는 개인적인 깨달음으로 인해 어서 행동에 옮겨야겠다고 생각할 것 같아요. 거주지와 관련된 변화가 생길 수 있고, 최근 더욱 진지해진 연애 생활로 인해 미래를 계획하는 단계에 들어설 수도 있습니다. 지금 가슴 속에 담아둔 감정을 더 이상 숨기기 어렵다고 느낄지도 몰라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자신이 얼마나 멋진 사람인지를 알게 되고, 일이 뜻대로 잘 흘러가는 모습을 보고 놀라운 기분을 느낄 것 같네요. 행복이 두 배가 되고, 기적이라고 여겨지는 일들이 생길 수 있어요.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친구 관계와 단체 활동에서 좋은 소식이 찾아올 거예요. 목요일에는 예상치 못한 소식이나 여행 관련 문제가 찾아올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