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탐험

W

최애 향기를 찾도록 도와줄 향수 디스커버리 세트 4. 

1. Diptyque 오 드 뚜왈렛 디스커버리 세트 7.5ml×10, 21만원. 

#오데썽 #도손 #필로시코스 #오로즈 #롬브르단로 #탐다오 #34번가생제르망 #베티베리오 #오에도 #오듀엘르 

새콤달콤한 오렌지 향의 ‘오데썽’부터 정원을 떠올리게 하는 플로럴 향의 ‘롬브르단로’까지. 프레시한 향만 모았다. 에디터의 픽은 무화과 나무 한 그루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고소하고 부드러운 향의 ‘필로시코스’. 

2. Creed 인스피레이션 키트 1.7ml×5, 78천원. 

#어벤투스 #그린아이리쉬트위드 #실버마운틴워터 #오리지날베티베 #밀레지움임페리얼 

크리드 향수 특유의 웅장함과 품격에 쉽게 다가가지 못했다면, 인스피레이션 키트로 한 걸음 내디뎌보자. 새하얀 히말라야, 잔잔한 바다 등 고요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향기가 높은 문턱을 낮춰줄 것이다. 

3. Nonfiction 디스커버리 세트 3ml×6, 4만원. 

#상탈크림 #젠틀나잇 #가이악플라워 #포겟미낫 #인더샤워 #포레스트 

가장 핫한 국내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논픽션의 6가지 시그너처 향을 담았다. 차분한 스웨이드와 은은한 바닐라 향으로 포근한 밤을 표현한 ‘젠틀나잇’이 돋보인다. 흔하지 않은 오묘한 조합의 향에 착한 가격은 덤이다. 

4. Le Labo 디스커버리 세트 5ml×4, 105천원. 

#상탈33 #어나더13 #떼누아29 #로즈31 

스모키하고 묵직한 향을 선호한다면 르라보의 향기를 추천한다. 그중에서도 중성적인 향을 좋아한다면 야성적인 말보로 맨에서 영감을 받은 ‘상탈 33’을 주목하길. 스파이시한 가죽 향과 시간이 지날수록 맴도는 부드러운 샌들우드 잔향이 특징이다.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김대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