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고현정의 가방 속 찐템!

W

고현정이 즐겨먹는 간식과 직접 알려주는 뷰티 팁까지.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유튜브 촬영을 진행한 고현정.
공답 요정인 그녀가 영상을 통해 공개한 애장템을 소개한다.

1 수정과
– 강정이 넘치는 집 곶감을 담은 수정과

그녀가 첫 번째로 소개한 아이템은 수정과. 평소에도 수정과를 휴대하며 즐겨 마시는 그녀는 유명한 집이 있으면 꼭 구입해 본다고 한다.

2 허니 캔디
– 콤비타 마누카 허니로젠지 쿨민트향

고현정의 세 번째 애장템 역시 캔디를 차지했다. 그녀가 맛있다고 소개한 마누카 캔디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있어 목 관리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3 론진 시계
– Longines DolceVita

고현정의 취향을 저격한 론진 시계. 오벌 모양의 론진 시계를 직접 구입하고 선물을 한 적도 있다고. 영상에서 소개한 제품은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정희주와 함께 했던 론진 돌체비타.

4 핸드 타월
– 코이에서 출시될 타월

고현정의 피부 비결은 바로 세안 후 톡톡 두드려 닦는 것. 물기를 닦지 않고 그대로 두는 것은 좋지 않은 방법이다. 위아래로 벅벅 닦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다. 코이뷰티의 타월은 거즈 면 같은 촉감으로 부드럽고 오래 쓸 수 있다.

5 기초세트
– 코이 볼륨 베이스 토너, 솔리드 볼륨 앰플

고현정이 직접 만든 ‘코이 뷰티’의 볼륨 베이스 토너와 솔리드 볼륨 앰플은 모두 단백질을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평소 그녀가 즐겨 쓰는 뷰티템으로 번들거리지 않고 흡수가 잘 되는 것이 특징이다.

6 점보 사이즈 가방
– Forte Forte 가방

패브릭을 좋아하고 에코백을 즐겨 사용하는 그녀의 취향을 저격한 점보 사이즈의 포르테 포르테 가방. 밝은 색의 진과 실크의 조화가 특징이다.

7 레드 카펫 가방
– COOL T. M CARPET BAG

카펫을 찢어 만든 것 같은 독특한 느낌의 가방. 카펫 패턴과 쇠사슬 체인의 손잡이의 부조화가 고현정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또한 가방의 앞면과 뒷면이 다른 것도 특징이다.

8 버킷햇
– 챔피온 C로고 트윌 버킷햇

고현정이 와인 컬러,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까지 모든 컬러를 다 가지고 있다는 챔피온 버킷햇.

9 마스크
– Evolve together 마스크

고현정이 선택한 엣지 있는 마스크! ‘evolve together’의 마스크는 그녀가 사용해 본 것 중에 가장 부드럽다고 한다.

10 휴대용 가방
– Rick Owens Black Easy Bum Bag

고현정이 마지막으로 소개한 가방은 지갑 등 작은 소지품을 넣기에 좋은 블랙 컬러의 범백. 그 속에선 어김없이 캔디가 나왔다.

11 민트 캔디
– 리콜라 스위스 캔디 레몬민트, 애플민트

고현정의 가방 속에서 나온 리콜라 캔디, 수정과부터 민트 캔디까지 그녀의 취향이 잘 드러났다.

SNS 공유하기